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동원산업 ‘동원 생연어큐브’

동원산업이 신선한 생연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 생연어큐브’를 출시했다. 동원 생연어큐브는 국내 1위 연어 수입사인 동원산업이 항공유통망을 활용해 노르웨이로부터 직배송해 들여와 큐브 형태로 손질해 담았다. 특히 샐러드를 만들 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구매 시 연어샐러드에 활용할 수 있는 홀스래디쉬 케이퍼 소스를 증정한다. 이마트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00g 한 팩에 9980원이다.

■ 쿠캣마켓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

쿠캣마켓은 올여름 수확한 국내산 제철 햇복숭아를 한가득 담은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쿠캣 복숭아 시리즈는 신선한 복숭아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100%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조된 수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핑크 복숭아청’ 등 총 4종이다.

먼저,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은 잘 익은 분홍 속살이 선명한 복숭아만을 골라 담은 제품이다. 하얀 과육이 인상적인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은 무르지 않은 제철 복숭아의 아삭한 식감이 가장 잘 살아있다. 마지막으로, 복숭아 병조림 3종 선물세트로만 즐길 수 있는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은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다. 3종 병조림 모두 1병(500g)에 껍질과 씨를 제거한 3~4개 분량의 복숭아 과육을 꽉 채운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쿠캣 핑크 복숭아청은 햇복숭아를 레몬과 설탕만으로 자연 발효시킨 제품이다. 풍부한 복숭아 과즙에서 터져 나오는 새콤달콤함이 일품. 복숭아 향 가득한 에이드, 요거트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 던킨도너츠, 스키피X뽀빠이 콜라보레이션 9월의 도넛 5종 출시

던킨도너츠는 피넛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 만화 캐릭터 뽀빠이와 협업한 9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인다.

스키피와 협업한 신제품은 스키피 피넛버터와 딸기 필링이 함께 들어가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땅콩 모양의 도넛 ‘스키피 피넛버터 스트로베리’, 스키피 피넛버터가 들어간 반죽으로 만든 도넛 위에 땅콩 토핑을 올린 쫀득한 식감의 ‘스키피 피넛버터 츄이스티’, 동그란 먼치킨 속에 부드러운 스키피 피넛버터 크림을 듬뿍 담은 ‘스키피 피넛버터 먼치킨’ 등 3종이다.

추억의 만화 뽀빠이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을 강조해 던킨도너츠만의 감성으로 재현한 도넛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총 9조각으로 분할돼 한 조각씩 떼어먹기 좋은 ‘뽀빠이 식스팩 메이플 바이츠’, 향긋한 올리브유가 들어간 ‘도와줘요 뽀빠이! 올리브 츄이스티’ 등이다.

■ 할리스커피, 쫄깃한 인절미 담은 가을 라떼 2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가을을 앞두고 라떼를 재해석한 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 메뉴는 가을의 풍성함을 담아내 선선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인절미 크림라떼’와 '프리미엄 블렌드 딥라떼' 2종이다.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움을 살려 산뜻한 산미의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리스트레또 샷이 들어갔다.

인절미 크림라떼는 할리스 리스트레또 샷과 곡물 베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 위에 쫄깃한 인절미 떡꼬치 3알이 토핑 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함께 크림에 찍어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블렌드 딥라떼는 할리스커피의 21년 노하우로 새롭게 태어난 프리미엄 블렌드 리스트레또 샷을 활용한 라떼다. 부드럽게 감싸는 풍성한 우유거품 위에 프리미엄 블렌드 리스트레또 샷이 더해져 깊은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첫 맛은 커피의 진한 풍미를, 끝 맛에서는 부드러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커피빈, 체스트넛-팜 슈가 활용 가을 시즌 음료 6종 출시

커피빈코리아는 가을 시즌 한정인 ‘로스티드 체스트넛’ 음료 4종과 ‘팜 슈가 코코넛’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로스티드 체스트넛 라떼는 체스트넛 특유의 고소한 맛과 진하고 깊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이다. 스팀우유 위에 체스트넛 드리즐이 더해져 한층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따뜻한 음료로만 주문 가능하다. 로스티드 체스트넛 아이스 블렌디드는 로스티드 체스트넛 시럽과 바닐라 파우더가 들어가 더욱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휘핑크림 위에도 체스트넛 드리즐이 함께 올라가 체스트넛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팜 슈가 코코넛 라떼는 건강한 단맛으로 알려진 팜 슈가와 영양 가득한 코코넛이 만난 이색 시즌 메뉴다. 스팀 밀크 위에 코코넛 가루가 올라가 코코넛의 진한 향을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팜 슈가 코코넛 아이스 블렌디드는 팜 슈가 시럽과 코코넛 파우더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한층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휘핑크림 위에도 팜 슈가 드리즐과 코코넛 파우더가 올라가 달콤함을 더했다.

■ 떼르드글라스, 어린이 유기농 주스 ‘유기농 스트로베리 드링크’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는 유기농 딸기 퓨레를 듬뿍 넣은 딸기 과채음료 ‘유기농 스트로베리 드링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11년 전 출시된 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유기농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시원한 음료수 형태로 출시한 것.

유기농 딸기 퓨레가 22.7% 함유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기농 인증을 받아 첨가물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으며 푸시풀캡 마개로 구성돼 어린이 음료 또는 아기 주스로도 적당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