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연애의 맛2’ 고주원♥김보미, 처음 꺼내놓은 ‘보고커플’ 속마음 고백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김보미가 분위기가 무르익은 한밤중 제주도에서 그동안 대답을 할 수 없어 꽁꽁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지난 2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14회분에서 고주원, 김보미는 ‘보고커플’ 부부 팬을 위한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대작전을 펼쳤다. 임신한 아내를 위해 이벤트를 해주고 싶다는 남편의 사연을 받고 레스토랑 섭외부터 이벤트 당일 각각 요리와 서빙을 담당하며 완벽한 이벤트를 선사한 것. 또한 마지막에는 피아노 연주와 직접 만든 케이크, 꽃다발까지 전달하는 감동 풀코스로 부부 팬의 앞길을 응원하는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와 관련 오는 5일 밤 11시 방송되는 15회에서는 고주원이 오직 김보미만을 위한 ‘전지적 주원 시점 영상’을 선물하고, 두 사람이 처음으로 서로에게 진심어린 속마음을 전하는 ‘제주의 밤’이 펼쳐진다.

보고 커플은 제주도 숙소 거실에서 야식으로 해물탕을 먹으며 여느 때와 다름없는 꽁냥꽁냥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이어갔던 상황. 이후 고주원은 김보미를 이끌고 숙소 앞 정원에 미리 설치해둔 텐트로 향했고, 곳곳에 숨겨둔 선물들을 보물찾기하듯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했다.

선물들을 찾는 족족 취향저격 당하던 김보미는 마지막으로 고주원이 ‘연애의 맛’ 편집실을 찾아와 직접 편집해 만든, ‘보미 영상’을 선물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고주원이 자신의 시선으로 바라본 김보미의 예쁜 모습만 모아둔 영상이라고 고백한 후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던 김보미는 영상이 끝나자마자 “만감이 교차한다”며 큰 감동에 드러냈다.

하지만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는 와중에도 김보미의 얼굴에는 어두운 그림자가 뒤덮였고, 김보미가 신경 쓰였던 고주원은 김보미에게 힘든 일이 있는지 다독였다. 이에 김보미가 공항에서 일하면서 사람들이 어떤 관계인지 물어볼 때마다 어떠한 대답도 할 수 없어 곤란했다는 고민을 털어놓으며 “과연 우리가 밖에서 만났으면 어땠을까요?”라고 지금까지 한 번도 건넨 적 없던 돌발 질문을 던져 주위를 긴장하게 했다.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김보미, 그런 김보미의 말에 진지하지만 조심스럽게 자신의 속마음을 말하는 고주원의 모습이 담기면서, 김보미의 돌발질문에 고주원은 어떤 대답을 했을지, 처음으로 서로의 진심을 주고받는 보고 커플의 ‘제주의 밤’에 시선을 쏠리고 있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19...'동원 생연어큐브' 外 icon종영 D-1 ‘저스티스’, 손현주 자진출두 판세 뒤집힐까? 끝까지 반전 icon김희애-김소혜 ‘윤희에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 선정…11월 개봉 icon[24th BIFF] 이용관 이사장 "대대적인 개편...25주년 위한 재도약 시기 될 것" icon조국 인사청문회, 6일 열린다…”늦었지만 이제라도 열려 다행” icon[24th BIFF] 차승재 亞필름마켓 위원장 "환골탈태 필요...'토탈마켓' 되는 게 목표" icon2019 '스펙트럼' 측 "태풍 링링 영향 내년 상반기로 연기...안전 최우선"(공식) icon[추석특집-공연편] '미스트롯' 김양·장하온·한가빈→김연자·송창식까지 icon[24th BIFF] 신인·여성감독↑-韓日정세 영향無...부산의 '변화X진보' (종합) icon로한m 공성전,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등장...ㅈㅈㅎㅇㄹ 정답은? icon넷플릭스 영화, 제24회 BIFF ‘더 킹’ 등 4편 공식초청…티모시 샬라메 내한 icon제13호 태풍 링링, 주말 한반도 관통예상...야외 행사·페스티벌 줄줄이 취소 icon올 추석 '효자템' 등극할 아이템 셋...에어프라이어·식기세척기 등 icon스튜디오드래곤, 11월 '제2회 드라마 극본 공모전' 개최...6명 작가 선발 icon김민재-장동윤-공승연-김혜윤, 드라마 세대교체? 라이징스타 ‘뭉쳐야 산다’ icon'엑시트' 900만 돌파....조정석·임윤아→이상근 감독까지 '감사 인증샷' icon캐리 람 행정장관 "홍콩 송환법 공식 철회, 시위대 요구사항 4개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