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온라인의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은 매년 증가 추세다. 이에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오는 9일 정오까지 매일 새로운 선물세트를 할인하는 ‘데이바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데이바이데이’는 CJ더마켓 ‘마켓핫딜’ 코너에 날마다 새로운 특가 명절 선물세트를 공개하는 이벤트다. 스팸, 식용유, 김, 한뿌리 등 인기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 단골 선물인 과일, 영광굴비까지 총 30~4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있다. CJ더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스팸과 백설 고급유, 비비고 김으로 구성된 3만원대 상품부터 한뿌리 홍삼과 흑삼으로 구성된 10만원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감사 메시지와 함께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CJ더마켓 ‘더프라임’ 멤버십을 가입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프라임’은 5% 상시 할인과 더불어 우수 회원 대상으로 7만원 상당의 CGV 기프트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CJ더마켓의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