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붙이고 묶고 매달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향수가 출시됐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이달 액세서리 형태로 착용할 수 있는 ‘레디 투 퍼퓸’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향수는 뿌리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딥티크만의 창의성과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했다. 후각으로만 느끼던 향기를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게 디자인했으며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붙이거나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디 투 퍼퓸’은 원하는 곳에 스티커 타투 형태로 붙여 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드패치’, 손목에 묶어 팔찌처럼 연출할 수 있는‘퍼퓸드 브레이슬릿’, 옷에 장식할 수 있는 ‘퍼퓸드 브로치’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퍼퓸드 패치’는 다양한 그래픽의 패치로 손목이나 목,어깨등 원하는 부위에 붙여 향을 즐길 수 있다.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도 손, 롬브르 단 로, 오로즈 3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각각의 향을 상징하는 튜베 로즈(도손), 백조(롬브르 단 로), 장미(오로즈) 그래픽을 세련된 무광의 블랙 새틴 소재로 제작했다. 패치 위로 발향되는 기술을 통해 하루종일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3번까지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퍼퓸드 브레이슬릿’은 블랙과 화이트의 세련된 팔찌 형태 향수다. 팔찌줄이 피부에 닿으면서 향이 발산되는 방식으로 약 7~10일간 향이 지속되며 도 손 향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총 6m, 약 30개의 팔찌를 만들 수 있는 길이의 줄이 오벌 케이스에 담겨 있어 원하는 만큼 빼 매듭을 지은 뒤 금색 잠금장치로 고정시켜 착용 가능하다.

‘퍼퓸드 브로치’는 옷에 달 수 있는 앙증맞은 새 모양의 브로치 향수다. 골드메탈 소재 주얼리로 흔들리는 새의 다리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며 향이 내장된 세라믹을 본체 안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도 손, 오 로즈, 플레르 드 뽀 3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딥티크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 코엑스몰,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등 주요 5개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신세계 인터내셔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