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라운앤프렌즈의 ‘초코’ 캐릭터를 디자인에 담은 ‘레페토X라인프렌즈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9일 글로벌 론칭한다.

이번 콜라보는 레페토 사상 최초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라인프렌즈 ‘브라운앤프렌즈’의 트렌디한 패셔니스타 ‘초코’와 70년 역사의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의 아이코닉 슈즈 ‘산드리옹’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플랫슈즈의 대명사가 된 레페토의 ‘산드리옹’은 현재까지도 패션 트렌드를 이끌며 글로벌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 산드리옹’은 고퀄리티의 핸드메이드 한정판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산드리옹’을 고퀄리티 페이턴트 가죽으로 제작,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누드 브라운 컬러에 패셔니스타 ‘초코’의 아트워크가 더해져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 프랑스에 위치한 레페토 공장에서 총 15단계의 공정을 통해 숙련된 장인들의 손길로 완성한 제품으로, 레페토만의 제작 공법 ‘스티치 앤 리턴’ 방식을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산드리옹의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인 앙증맞은 리본은 발등에 맞게 사이즈를 조여주거나 풀어주는 역할도 해 들뜸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 산드리옹’은 레페토의 장인 정신과 라인프렌즈의 트렌디한 캐릭터 ‘초코’의 매력 등이 완벽히 어우러져 개성 표현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글로벌 패션 피플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 산드리옹’은 라인프렌즈의 한국과 일본, 중국, 홍콩 내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레페토의 프랑스,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내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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