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코믹 캐릭터를 구축한 배우 권상우가 10월 개봉하는 ‘두번할까요’에서 자유로운 싱글을 꿈꾸는 현우 역을 맡아 더욱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두번할까요' 포스터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말죽거리 잔혹사’부터 드라마 ‘천국의 계단’ ‘야왕’ ‘추리의 여왕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온 권상우는 최근 영화 ’탐정: 리턴즈‘로 재미와 흥행을 모두 잡으며 코미디 장르까지 완전히 섭렵했다.

그가 ’두번할까요‘에서 꿈꿔왔던 싱글라이프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뒤끝 작렬, 짠내 폭발의 캐릭터 현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두번할까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 앞에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다.

사진='두번할까요' 스틸컷

골 때리는 이혼식으로 꿈꿔왔던 자유를 찾은 현우를 연기한 권상우는 “프리덤~!!”을 외치며 제대로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하이텐션 코믹 연기부터 전 와이프 앞에만 서면 왠지 찌질해지는 생활밀착형 연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열일하는 외모, 훈훈한 비주얼과 다르게 망가지는 모습마저 열정 넘치는 그의 코믹 연기는 시종일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층 깊어진 연기력과 더욱 강력해진 코믹 DNA를 장착한 그가 엑스(Ex)와이프와 친구가 사랑에 빠진 기막힌 상황 속에서 과연 자신이 꿈꿔온 싱글라이프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정현, 이종혁과 함께 선사할 환장의 케미 또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시 한번 코미디로 돌아온 권상우의 연기는 10월 개봉 예정인 ’두번할까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