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솔, 케빈오, 홍이삭이 ‘슈퍼 엔드게임’ 게스트로 출격한다.

JTBC ‘슈퍼밴드’ 출연진 14인으로 꾸려진 ‘슈퍼 엔드게임’ 콘서트의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밴드의 특수성상 서로에 대한 우정이 남달랐던 ‘슈퍼밴드’ 출연진들이 지원사격에 나선 것. 이에 이찬설, 케빈오, 홍이삭, 자이로, 닥터스가 ‘슈퍼 엔드게임’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슈퍼 엔드게임’ 콘서트는 김지범, 조곤, 조한결, 신현빈, 이강호, 김우탁, 이종훈, 최영진, 이시영, 박지환, 박찬영, 남근형, 멜로우 키친, 이자원 등 14인의 출연진의 멤버로 꾸려진다. 앞서 공개된 라인업은 ‘슈퍼밴드’ 열혈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게스트 라인업까지 무게를 더하며 눈길을 끄는 상황.

먼저 20일에 영혼을 울리는 버스커 이찬솔이 또다른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출연한다. 21일에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보컬 케빈오와 자연주의부터 시크까지 변신을 거듭한 싱어송라이터 홍이삭, 22일에는 작사, 작곡, 연주, 프로듀싱까지 전방위로 가능한 싱어송라이터 자이로와 ‘대리암’, ‘F=ma’ 등 매드 사이언티스트 컨셉의 닥터스(안성진, 황승민, 김규목)가 등장할 예정이다.

올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슈퍼밴드'의 뮤직 히어로들의 단 한번 뿐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엔드게임'은 오늘, 5일 저녁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콘서트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간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