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김성현이 오늘(5일) 팀에서 탈퇴했다.

5일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에 "멤버 김성현 군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IN2IT (인투잇)활동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후 김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듀스X101'이 끝나 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사실상 '프로듀스X101'이 끝난 후 인투잇으로 돌아갈 수 없는 상황이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김성현은 "인투잇을 시작하기 전 계약을 하고 계약금은 물론, 지금까지 단 한번도 정산을 받은 적이 없다"며 "휴대요금을 내준다는 명분으로 최근 1년동안 한달에 5만원씩 받은 것 말고 2년동안 한번도 돈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소속사 측은 예전 소년24 시기에 투자를 많이 해 인투잇에 금전적인 투자가 어렵다는 입장을 취했고, 최근 인투잇 멤버들은 스케줄 전 헤어 염색 등의 비용을 개인돈으로 지불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성현은 아버지 디스크 지병이 악화돼, 집안 생계가 어려워져 결국 소속사에 얘기한 결과 소속사 측은 3억 5천만원이라는 위약금을 요구, CJ측과 다시 조정해 1억 2처만원으로 변경한 후 탈퇴가 이뤄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김성현은 "팬 여러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린다. 그리고 함께 해주었던 인투잇 멤버 형들에게도 그동안 고마웠고, 항상 인투잇을 응원하겠다고 전하고 싶다"고 한 뒤 글을 마쳤다.

사진=김성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