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식욕을 부르는 천고마비의 계절. 더욱이 민족 대명절 추석이 자리한 가을의 9월이다. 외식업계 브랜드들이 일제히 할인 및 경품 증정 혜택을 내걸고 소비자들에게 바투 다가서고 있다.

사진=돈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은 방송인 이경규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 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추석이 포함된 9월 한 달간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허니마라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의 슈퍼 레드위크 이벤트도 계속 진행해 매주 토·일요일 요기요를 통해 돈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허니마라치킨’ 주문 시 미니 사각피자를 추가 증정해 매콤한 치킨 맛으로 달궈진 혀를 달래준다. ‘허니마라치킨’은 화자오와 산초로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살리면서 100% 국내산 벌꿀로 달콤함을 더해 혀를 달래준다.

사진=죠스떡볶이 제공

죠스떡볶이는 신제품을 카카오톡으로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에 론칭했다. 신제품 ‘매워죠스’와 ‘마라죠스’ 세트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매운맛’과 ‘마라 맛’을 반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가정간편식) 제품이다.

기존 죠스떡볶이보다 11배 매운 ‘매워죠스’ 3개와 특제 마라소스로 풍미를 더한 ‘마라죠스’ 3개, 매운맛을 진화시키는 스틱형 분말 음료 ‘죠스쿨’ 12개, 죠스 캐릭터 모양의 액세서리 ‘죠스키링’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8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29% 할인된 1만3900원이다.

사진=에이펙스 브루펍 제공

프리미엄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 프랜차이즈 ‘에이펙스 브루펍’에서 가을맞이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힌트를 보고 에이펙스 브루펍 공식 인스타그램에 퀴즈 정답과 함께 에이펙스 브루펍 관련 이미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명)과 영화 관람권(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4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경기도 성남 야탑에 문을 연 에이펙스 브루펍은 올해 상반기에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브루독, 미국의 발라스트 포인트, 호주의 리틀 크리에이쳐스의 프리미엄 맥주 11종과 함께 자체 브랜드인 수제맥주 3종, 국내외 맥주 등 총 24종의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