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보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가 추석을 맞아 오늘(6일) 단 하루 동안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표 제품 ‘트리아 플러스 4X’ 레이저 제모기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사진=트리아 제공

‘트리아 플러스 4X’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제모용 의료기기로, 810nm의 단파장 다이오드 레이저가 모낭을 무력화해 털이 더이상 자라나지 않게 하는 원리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발휘한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타깃이 되는 모낭만을 무력화하기 때문에 주위 피부에는 손상을 가하지 않아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일 자정부터 23시59분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트리아 플러스 4X’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50% 할인된 2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핫핑크 컬러 제품에만 특가 할인이 적용된다.

트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타임세일 외에 9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및 블루 파우치 증정 혜택을,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구매 고객에게는 35% 할인 및 레이저 사용 부위의 열감을 빠르게 완화할 수 있는 아이스 쿨링스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