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스파라인 비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시작한 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이뤄진다. 노비타는 캠페인 오픈과 함께 신제품 ‘스파비데’를 비롯한 스파라인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파라인 비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몰, 대리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판매처에서 이벤트 대상 비데를 구매한 후 제품 본체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
해당 제품은 ‘스파비데’를 비롯해 지난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 플러스(BD-AE91)’와 ‘BD-WD60’ ‘BD-TD90M’ 등 8종이다. 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1명), 순금 골드바 1돈(5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스파라인 비데는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3way 노즐’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 개의 노즐이 360° 회전하며 ‘액티브’ ‘미스트’ ‘실키’ 3가지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이를 활용한 2분간의 스파모드는 각각의 물줄기 특성에 맞는 최적의 스파 마사지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오늘 날씨] 태풍 링링 북상, 제주부터 한반도 관통...비 피해 각별한 주의 요망
- 조국 청문회 일정, 오늘(6일) 오전 10시 시작…주요 쟁점은?
- 아이즈원 장원영 G마켓 한가위 프로모션 '청순美' 한복 이미지컷 공개
-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차은우 청혼 거절 “현실은 소설이 아닙니다”
- ‘프듀X101’ 출신 틴틴, 두 번째 포토 티저 오픈…청량+판타지
- LG전자 스마트폰 LG V50S ThinQ-듀얼스크린 신제품 공개...콘텐츠 제작 특화
- 볼빨간사춘기 컴백 'Two Five' 쇼트필름 공개...안지영 민트색 머리 찰떡 소화
- 안재현, 구혜선 이혼소송 제기 “호텔사진은 결혼 전 만난 연인”
- 최성해 동양대 총장 “정경심 교수 통해 조국 후보자와 전화 통화”
- 추석 명절포비아 '잔소리' '용돈' 부담으로 만성피로 72.5% 느껴
- 방탄소년단, ‘빌보드200’ 3개 앨범 동시 진입…꾸준한 인기
- ‘닥터탐정’ 박진희-봉태규, 사회 부조리 향한 메시지 남기고 종영
- ‘저스티스’ 손현주-최진혁-나나, 新웰메이드 장르물 ‘유종의 미’…최종회 수목극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