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스파라인 비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콜러노비타 제공

지난달 시작한 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이뤄진다. 노비타는 캠페인 오픈과 함께 신제품 ‘스파비데’를 비롯한 스파라인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파라인 비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몰, 대리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판매처에서 이벤트 대상 비데를 구매한 후 제품 본체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

해당 제품은 ‘스파비데’를 비롯해 지난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 플러스(BD-AE91)’와 ‘BD-WD60’ ‘BD-TD90M’ 등 8종이다. 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1명), 순금 골드바 1돈(5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스파라인 비데는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3way 노즐’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 개의 노즐이 360° 회전하며 ‘액티브’ ‘미스트’ ‘실키’ 3가지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이를 활용한 2분간의 스파모드는 각각의 물줄기 특성에 맞는 최적의 스파 마사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