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컴백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세븐틴은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An Ode’의 ‘Truth Ver.’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오는 16일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특히 세븐틴은 13인 단체 버전과 유닛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해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힙합, 보컬, 퍼포먼스 유닛의 케미스트리를 나타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세븐틴은 각양각색의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눈빛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 또 다른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유닛 오피셜 포토에서는 댄디하면서 감각적인 모습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단체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과시하며 이번 신보를 통해 세븐틴이 선사할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다양한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감성부터 청량, 그리고 깊어진 분위기까지 담아낸 팔색조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정규 3집 ‘An Ode’를 발매한다. 기존 선보인 콘셉트와는 달리 새로운 스타일로 한단계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 발매를 확정 지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