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비 어 조엘’ 캠페인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비 어 조엘(Be A Joelle)’ 캠페인은 당당하고 유쾌한 나만의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이 시대의 조엘이 되자는 메시지를 담아 밀레니얼 세대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연아,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현우석, 김다솜이 함께한 캠페인은 당당한 조엘부터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조엘까지 다양한 조엘의 모습을 그려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에서 김연아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발산했다. 모던한 화이트 수트에 나비 모티브의 주얼리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연아가 착용한 주얼리는 ‘피에리아’로, 나비 모티브를 판타지 감성으로 표현해 유연한 곡선으로 풀어낸 로맨틱한 아이템이다. 김연아의 고급스럽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현우석, 김다솜이 함께한 비하인드컷은 유쾌한 표정과 포즈,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밝고 상큼한 밀레니얼 세대의 놀이터를 연상케 해 미소를 자아낸다. 이들이 착용한 주얼리는 ‘조엘’ 컬렉션으로, 재미있게 자신을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뉴 제이에스티나만의 감성을 담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이다.

‘비 어 조엘’ 캠페인은 속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