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타임특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했다.

티몬은 24시간 내내 돌아가는 티몬의 수많은 타임커머스 매장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를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티몬은 모닝타임(아침 6시), 10분어택(아침 10시), 간식타임(오후 4시) 등 하루를 시간 단위로 쪼개 고객들이 어느 시간대에 접속하더라도 풍성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타임 매장들을 운영 중이다. 

이에 티몬은 고객들이 수많은 타임커머스 매장의 혜택을 더 효율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타임워치 앱을 개발했다. 먼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정식 론칭해 구글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배포할 예정이다.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돌아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골라 10분 전~정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은 타임워치 앱 런칭을 기념해 ‘티몬 타임워치로 만드는 똑똑한 구입습관’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앱을 설치하고 알림 서비스를 설정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SNS/블로그/카페에 공유한 후 티몬 내 이벤트 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된다.

999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10월 14일에 지급된다.

사진=티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