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아래 ‘스푸파2’)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6일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측이 뉴욕편, 하노이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뉴욕편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백종원의 표정. 흥미롭다는 듯 생각에 골몰한 얼굴로 음식을 살펴보고 있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뉴욕에서 그가 만난 이국의 식문화는 과연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노이편 포스터에서는 손바닥만한 의자에 걸터앉아 작은 접시를 손에 쥔 모습이 인상적이다. 베트남 명절 음식, 반 쯩을 먹으며 짓는 특유의 만족스러운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백종원은 베트남 음식에 대해 “나도 안 먹어본 쌀 음식이 있더라. 베트남 음식의 다양성에 다시 한번 놀랐다”며 흥미진진한 미식 여행을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지난 시즌에 이어 ‘스푸파2’ 연출을 맡은 박희연 PD는 “시즌1보다 도시가 다양해졌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증을 갖고 계신 만큼 뉴욕과 하노이를 배경으로 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훨씬 다채로운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9월 22일(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