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그리고 최현석-최연수 부녀의 다이내믹 펫키지 여행이 시작된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에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반려견 기복이의 춘천 펫키지(펫+패키지) 투어와 배우 박시후와 반려견 봉구의 캐나다 밴쿠버 여행 이야기가 펼쳐진다.

반려견 기복이와의 첫 동반 여행으로 서울 시티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초보 펫 트래블러 김희철은 두 번째로 ‘펫키지 여행(반려동물 동반 패키지 여행)’에 도전한다. 이날 여행 메이트로는 원조 개밥남 최현석 셰프와 그의 딸 최연수, 반려견 뚜이가 합류한다. 최현석은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출연 당시 제주도, 알래스카 등을 뚜이와 동반 여행한 경험이 있는 여행 선배다.

이들은 각자의 반려견을 동반한 일반인 참가자들과 함께한 버스에 탑승해 반려견 테마여행을 즐긴다. 소양강과 북한강의 강 바람을 즐길 수 있는 춘천 물레길 카누 체험이 이번 펫키지 투어의 하이라이트. 뚜이와의 카누 탑승부터 순탄치 않았던 최현석과 김희철의 반려견 기복이의 엉뚱한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회 캐나다 밴쿠버에 무사히 도착한 박시후와 반려견 봉구, 여행메이트 배우 윤봉길은 여행 첫날 북미 최대 규모의 야시장 리치먼드 나이트 마켓을 찾는다. 부여 시골집에서 자라 모든 게 낯선 봉구의 험난한 야시장 적응기와 저녁 식사를 걸고 펼쳐지는 박시후와 윤봉길의 해머 게임 대결이 관전 포인트. 두 남자의 승부욕이 활활 불타오른 가운데 승리의 영예를 차지할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

다채로운 여행 이야기로 꾸며질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네 번째 이야기는 오는 7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