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다. 호텔 검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닷컴은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폭이 더 확장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해마다 발표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드에 ‘최고의 펫 호텔’ 항목을 추가했다.

호텔스닷컴 데이터에 따르면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호텔의 리뷰 수는 최근 급격히 높아져 지난 2년간 약 62% 늘어났다. 이에 호텔스닷컴은 웹사이트를 통해 10만개에 이르는 펫 프렌들리 호텔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비스타 워커힐 서울

곧 다가오는 추석은 주말 포함 총 4일의 휴일로 예년에 비해 연휴 기간이 길지 않다. 짧은 연휴 탓에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기 부담스럽다면 ‘펫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호텔스닷컴이 공개한 국내 ‘최고의 펫 호텔’로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알로프트 서울 강남,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등이 선정됐다. 특히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고객 평점 10점 중 9점을 기록해 선두에 올랐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반려견 동반 투숙객들을 위해 ‘오 마이펫’ 패키지를 운영하는 한편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가 호텔에 상주하며 특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호텔스닷컴의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는 회원들이 직접 남긴 이용 후기와 평점에 의해 결정된다. 여행객들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온 호텔스닷컴 파트너 호텔에 해마다 수여되며, 이는 여행을 계획하는 호텔스닷컴 회원들에게 유용한 기준점이 된다. ‘최고의 펫 호텔’과 같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매년 새롭고 독특한 어워즈 부문이 추가된다.

호텔스닷컴 선정 ‘가장 사랑받는 호텔–최고의 펫 호텔’ 부문에 선정된 숙박지 몇 군데를 소개한다.

사진=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사계절이 아름다운 아차산과 한강의 에너지를 그대로 품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가슴 설레는 여행을 시작해볼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세련되고 드라마틱한 공간 연출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한다. 앞서 소개한 대로 반려동물 행동교정사가 상주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대한민국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지 KTX 서울역권에 위치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고객과 젊은 레저 여행객은 물론 가족 고객들을 위하여 실내 수영장과 어린이 풀장, 어린이 놀이방을 갖추고 있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자연적이며 건강한 라이프사이클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차분하고 여유로운 공원의 아침 정경, 낮 시간대의 웅장한 인천대교와 탁 트인 시야, 저녁마다 펼쳐지는 서해의 붉은 낙조, 국제도시인 송도의 화려한 야경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마 뷰를 객실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호텔스닷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