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1인가구 필수템
짧은 추석연휴, 반려동물과 '펫캉스' 떠나자...국내 최고 펫호텔 PICK3

바야흐로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다. 호텔 검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닷컴은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폭이 더 확장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해마다 발표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드에 ‘최고의 펫 호텔’ 항목을 추가했다.

호텔스닷컴 데이터에 따르면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호텔의 리뷰 수는 최근 급격히 높아져 지난 2년간 약 62% 늘어났다. 이에 호텔스닷컴은 웹사이트를 통해 10만개에 이르는 펫 프렌들리 호텔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비스타 워커힐 서울

곧 다가오는 추석은 주말 포함 총 4일의 휴일로 예년에 비해 연휴 기간이 길지 않다. 짧은 연휴 탓에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기 부담스럽다면 ‘펫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호텔스닷컴이 공개한 국내 ‘최고의 펫 호텔’로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알로프트 서울 강남,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등이 선정됐다. 특히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고객 평점 10점 중 9점을 기록해 선두에 올랐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반려견 동반 투숙객들을 위해 ‘오 마이펫’ 패키지를 운영하는 한편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가 호텔에 상주하며 특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호텔스닷컴의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는 회원들이 직접 남긴 이용 후기와 평점에 의해 결정된다. 여행객들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온 호텔스닷컴 파트너 호텔에 해마다 수여되며, 이는 여행을 계획하는 호텔스닷컴 회원들에게 유용한 기준점이 된다. ‘최고의 펫 호텔’과 같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매년 새롭고 독특한 어워즈 부문이 추가된다.

호텔스닷컴 선정 ‘가장 사랑받는 호텔–최고의 펫 호텔’ 부문에 선정된 숙박지 몇 군데를 소개한다.

사진=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사계절이 아름다운 아차산과 한강의 에너지를 그대로 품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가슴 설레는 여행을 시작해볼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세련되고 드라마틱한 공간 연출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한다. 앞서 소개한 대로 반려동물 행동교정사가 상주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대한민국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지 KTX 서울역권에 위치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고객과 젊은 레저 여행객은 물론 가족 고객들을 위하여 실내 수영장과 어린이 풀장, 어린이 놀이방을 갖추고 있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자연적이며 건강한 라이프사이클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차분하고 여유로운 공원의 아침 정경, 낮 시간대의 웅장한 인천대교와 탁 트인 시야, 저녁마다 펼쳐지는 서해의 붉은 낙조, 국제도시인 송도의 화려한 야경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마 뷰를 객실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호텔스닷컴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수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모던 패밀리' 70대 신혼부부 장무식-나기수, 미나♥필립 앞에서 분노폭발 icon피자헛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박준형 광고 'OOOOO 피자' 정답은? icon최우식, 커스텀멜로우 전속모델 발탁...패션필름 공개 icon모모랜드 주이 “일반인과 열애? 악의적 편집…오래된 친구” [공식] icon‘뮤직뱅크’ 오늘(6일) 기상특보 편성으로 결방…“녹화는 진행” iconV 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캐릭터 티저, '짠특'부터 '막내온탑'까지 icon'개묘한 여행' 김희철, 최현석-최연수 父女와 다이내믹 춘천 펫키지 도전 icon중독성甲 '단짠' 열풍...'옥수수' 활용 식음료제품 인기↑ icon‘날 녹여주오’ 원진아, 알바왕 경력 살린다 “가리지 않고 많이 했다” icon'전참시' 오대환-매니저, 전현무 극찬 연탄불 생선구이집 먹방 시전 "다이어트는 언제?" icon태풍 링링 영향으로 방콕신세! 주말은 넷플릭스가 책임진다 icon‘좋아하면 울리는’ OST, 오늘(6일) 발매…’커피프린스’ 음악감독 참여 icon류승완X류승범 형제 강렬한 데뷔작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10월 재개봉 icon무신사 스위브 패밀리세일, 롱패딩 퀴즈 최대 5000만원 랜덤적립금 증정 icon[조국 청문회] 김진태 “딸 호적등본-정경심 교수 통화조회 제출” 요구 icon현대백화점 송편·감·달 포인트 귀염뽀짝 추석선물세트 '땡스 에디션' 출시 icon이재명, 항소심서 벌금형 선고…도지사직 당선 무효 위기 icon가을무드 한가득 톤다운 베이스·색조 메이크업 연출팁3 icon'막나가쇼' 전현무X장성규, 앵커-기자 변신...특종 취재 티저 공개(ft.김구라) icon니오앱스, 니오 유저 검색앱 '니어바이' 공개...글로벌 친구 사귀기 가능 iconW프로젝트4 황윤성, 강다니엘·옹성우 잇는다...'DWMU' 모델 발탁 icon[조국 청문회] 이철희 “편파적 진행”VS여상규 “내가 초등학생이냐”…결국 설전 icon캐시슬라이드, 미르의전설2 어게인 초성퀴즈 등장... icon‘TV예술무대’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보헤미안 랩소디 icon'분위기 여신' 수영, 페미닌한 무드의 가을 여신 icon‘구해줘 홈즈’ 홍은희-임성빈, 경기 남부권 4억대 ‘마당있는 집’ 찾기 icon바디럽, 샤워호스·샤워기 2종 출시...욕실위생 사각지대 해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