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가 최근 가입자수 급상승 중인 니오메신저의 강력한 부가서비스 ‘니어바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니오앱스 제공

‘니어바이’는 자기가 있는 곳에서 전세계의 니오 유저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에는 자기 주변 반경 50km이내 니오 유저들을 보여줬다면 이젠 전세계 유저들을 검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니어바이’는 타깃 지역의 유저에 대한 정확한 타깃 광고를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앱으로 커뮤니티 방 생성과 개인 갤러리 방 생성 등이 9월 15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로써 전세계 니오 유저들과 언어 장벽없이 자국어로 언제든지 글로벌 친구를 사귈 수 있다.

한편 니오메신저는 사전에 등재되지 않은 구어와 단어를 즉시 번역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어휘를 추가하는 인공지능 자가 학습 앱으로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동시 통/번역 메신저 앱이다.

니오메신저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78개 국가에서 다운로드해 활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외국인 친구 만들기, 외국을 대상으로 한 무역 거래, 해외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고 있다. 니오메신저는 세계 최초로 1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언어로 실시간 대화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