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할리스커피 – 가을 시즌 과일 음료 6종

할리스커피가 국내산 사과와 천도복숭아를 활용해 출시한 가을 시즌 과일 음료 6종 중 ‘우리사과레몬차’는 사과청에 레몬 슬라이스를 더해 달콤상큼한 맛의 조화와 사과의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우리사과히비스커스'와 '우리사과스무디'는 과일을 향긋함과 티의 깊은 맛과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우리사과스무디’는 사과 착즙 스무디에 히비스커스티를 넣어 사과의 색감을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하는 천도복숭아 3종 음료는 국내산 천도복숭아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천도복숭아라떼’는 천도복숭아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달콤하고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천도복숭아스무디’는 상큼달콤한 천도복숭아에 히비스커스티의 새콤함을 더해 과일의 진한 맛을 극대화했다. ‘천도복숭아주스’는 과육을 그대로 갈아 만든 음료로 천도복숭아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굽네몰 –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

굽네몰이 출시한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과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는 각각 청양고추맛, 깻잎맛, 옥수수콘맛 3종이다. 청양고추맛은 매콤한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청양고추뿐 아니라 양파와 마늘 등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영양도 챙겼다. 깻잎맛은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하고 향긋한 깻잎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각종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갔다. 옥수수콘맛은 옥수수알이 들어가 톡톡 터지는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어묵처럼 탱글하고 쫄깃한 한입 사이즈의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과 두툼한 두께로 육질이 살아있어 함박 스테이크처럼 리얼한 풍미와 식감을 살린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는 스팀에 쪄낸 후 오븐에 한번 더 구워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또한 닭가슴살 고유의 담백함과 오븐구이의 촉촉함까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 롯데제과 –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

롯데제과의 ‘꼬깔콘 PLAY’는 1525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그들이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한 꼬깔콘의 하위 브랜드다. ‘PLAY’ 라인을 론칭하면서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인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은 꼬깔콘을 캐러멜 시럽으로 코팅해 달콤한 맛이 옥수수 스낵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우러진다. 또한 아몬드 가루를 뿌려 고소한 맛을 극대화 했다. 디자인도 제품의 TPO를 고려해 영화관 팝콘, 생일파티 고깔모자, 캠핑장 등을 이미지화한 4가지 타입의 포장 디자인으로 다양화했다.

‣ 오뚜기 – 마라샹궈면

오뚜기가 마라소스의 맵고 얼얼한 맛의 ‘마라샹궈면’을 출시했다. 마라샹궈는 중국 사천 전통 요리로 매운양념에 고른 재료들을 볶아 만드는 볶음요리로 맵고 얼얼한 맛을 내는 마라소스에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조화로운 요리다. 오뚜기 ‘마라샹궈면’은 홍콩 이금기 정통 마라소스를 원료로 사용하고 화조라유(산초, 고추기름)와 사천우육베이스를 첨가해 풍부한 마라의 풍미와 진한 소스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건더기로 소고기맛후레이크, 청경채, 양배추, 링고추를 사용해 푸짐한 건더기의 맛을 살렸으며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은 두껍고 넓은 태면을 사용해 소스가 잘 베일 뿐만 아니라 더욱 부드러운 면발의 맛이 특징이다.

‣ 매드포갈릭 – 가을 시즌 신메뉴 4종

매드포갈릭의 가을 시즌 신메뉴 4종으로는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모습을 형상화한 스파게티면 위에 토마토와 프레시 부라타 치즈를 토마토 마리네이드 소스와 함께 상큼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어텀 브리즈 샐러드’, 빅사이즈의 새우와 매드포갈릭 특제 스파이시 만조 소스를 곁들여 대파채와 함께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킹 프라운 스파이시 어텀 파스타’가 있다. 또한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소스와 매콤한 망고 살사 그리고 타코 쉬림프를 단호박칩과 함께 즐기는 ‘옐로우 스파이시 펌킨 피자’, 육즙 가득 구워낸 채끝 스테이크에 매콤한 망고 살사와 무화과 소스를 곁들여 어니언 플라워를 함께 즐기는 ‘폴 인 옐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 하겐다즈 – 브라우니 마키아또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의 바리스타 컬렉션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출시한다. ‘브라우니 마키아또’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커피의 풍부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커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 브라우니 조각이 더해져 달콤 쌉싸름한 맛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특히 하겐다즈만이 구현해낼 수 있는 풍부하고 감미로운 맛과 질감의 커피 아이스크림에 진한 커피 소스까지 가미돼 쌉싸름함을 배가시켰다. 쫀득한 브라우니 조각은 식감에 즐거움을 더하고 달콤함을 배가시켜 고급 디저트의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프리미엄 원재료만을 고집하는 하겐다즈의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합성 색소 및 향료가 일체 첨가되지 않아 더욱 깊은 재료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 설빙 – 구름위의 딸기설빙, 플레인 와플, 딸기 와플

설빙은 생크림 위에 딸기와 치즈가 가득 담긴 신메뉴 '구름위의 딸기설빙'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와플 2종(플레인, 딸기)을 출시한다. 구름위의 딸기설빙은 하얀 그릇과 생크림 토핑에 딸기, 치즈를 얹어 폭신한 구름 위 딸기가 놓여있는 듯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다른 신메뉴인 와플은 구름위의 딸기설빙과 함께 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벨기에 직수입제품을 사용해 리얼한 맛을 자랑한다. 토핑 없이 본연의 맛에 집중한 플레인 와플과 딸기, 생크림, 시럽으로 토핑된 상큼달콤 딸기 와플 2가지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