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구해줘 홈즈’ 홍은희-임성빈, 경기 남부권 4억대 ‘마당있는 집’ 찾기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의뢰인이 찾아온다.

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김광규, 임성빈, 홍은희가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의뢰인을 위해 출격한다.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꿈꾸며 보금자리를 찾는 의뢰인 부부. 3년 전 은퇴한 의뢰인 부부는 그 동안 딸의 학업을 위해 울산에서 거주했지만, 딸의 유학으로 다시 익숙한 동네로 회귀하길 바랐다. 그 동안 아이들 교육 때문에 줄곧 아파트 생활을 해온 의뢰인 부부는 경기 남부권에 위치한 광주와 용인 그리고 양평 일대에서 자연 친화적인 삶을 원한다고 전했다. 의뢰인 부부는 텃밭과 반려견을 키울 수 있는 4억 원대의 마당 있는 집을 희망했다.

덕팀 연패의 사슬을 끊기 위해 똑소리 홍은희와 전문가 임성빈, 그리고 김광규가 필승의 각오를 다지며 출격했다. 의뢰인 맞춤 단층 주택 매물을 찾은 세 사람은 그 어느 때 보다 꼼꼼하게 매물을 살펴봤다. 특히 임성빈의 집과 관련된 전문 지식 대방출에 두 사람은 입을 다물지 못 했다. 홍은희 역시 주부만이 알 수 있는 주방 시스템을 잘 설명해 똑소리 주부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집 안을 둘러보던 중 곳곳에서 남편 유준상을 발견(?)한 홍은희는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워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집 안을 살펴보는 도중 폭염에도 집안 곳곳을 살피며 발품을 파느라 겨터파크(?)를 개장한 김광규 덕에 모두가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여기는 에어컨이 없는 거죠?”라며 에어컨 옵션의 부재를 센스 있게 알아챘다. 김광규 역시 “계곡물에 몸 담그고 왔다”며 상상초월 입담으로 응수해 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지난 9월 3일 개최된 제 46회 한국방송대상 연예오락TV부문에서 작품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이윤화 PD는 "앞으로도 '나는 어떤 집에 살 것인가'에 대한 의미 있는 화두와 꿈을 주는 방송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방송대상은 1973년부터 개최되었으며, 시청자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었던 방송 프로그램을 알리고 방송인들의 노력을 치하해 창작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TV예술무대’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보헤미안 랩소디 icon'분위기 여신' 수영, 페미닌한 무드의 '가을 女神' 변신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8...'오뚜기 마라샹궈면' 外 icon캐시슬라이드, 미르의전설2 어게인 관련 초성퀴즈 등장...정답은? icon[조국 청문회] 이철희 “편파적 진행”VS여상규 “내가 초등학생이냐”…결국 설전 icon니오앱스, 니오 유저 검색앱 '니어바이' 공개...글로벌 친구 사귀기 가능 icon메이크업 패러다임 변화 선도, 뷰티업계 혁신템 3選 icon'W프로젝트4' 황윤성, 강다니엘·옹성우 잇는다...'DWMU' 모델 발탁 icon'막나가쇼' 전현무X장성규, 앵커-기자 변신...특종 취재 티저 공개(ft.김구라) icon이재명, 항소심서 벌금형 선고…도지사직 당선 무효 위기 icon가을무드 한가득 톤다운 베이스·색조 메이크업 연출팁3 icon현대백화점 송편·감·달 포인트 귀염뽀짝 추석선물세트 '땡스 에디션' 출시 icon[조국 청문회] 김진태 “딸 호적등본-정경심 교수 통화조회 제출” 요구 icon무신사 스위브 패밀리세일, 롱패딩 퀴즈 최대 5000만원 랜덤적립금 증정 icon류승완X류승범 형제 강렬한 데뷔작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10월 재개봉 icon‘좋아하면 울리는’ OST, 오늘(6일) 발매…’커피프린스’ 음악감독 참여 icon'모던 패밀리' 70대 신혼부부 장무식-나기수, 미나♥필립 앞에서 분노폭발 icon짧은 추석연휴, 반려동물과 '펫캉스' 떠나자...국내 최고 펫호텔 PICK3 icon피자헛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박준형 광고 'OOOOO 피자' 정답은? icon'아디다스 추석 혜택', 토스 깜짝퀴즈 출제...빈칸넣기 숫자 정답은? icon'조국 딸 논문' 장영표 교수 아들, 검찰 소환 조사...'인턴 품앗이' 의혹 제기 icon"꼬마 '패피' 등급"...닥스키즈부터 베네통키즈 등 추석맞이 패션템 icon[조국 청문회] 여상규, 질의 정리 차원? “가정이 무너지는데 장관이 무슨 의미냐” icon천호엔케어, 9일 '티비온 라이브' 단독 프로모션...건강식품 4종 최대 62% 할인 icon추석연휴 '추캉스'가 대세! 호텔업계 미식·체험 프로모션 PICK7 icon라이딩하기 딱 좋은 가을!...취향 맞춤 자전거 선택법 icon손나은이 제안하는 추석선물 "실속 있는 패션템 어때요?" icon[추석특집-영화편] 한가위 BIG 3 키워드 '귀환'...관객 잡을 승자는? icon병무청, 태풍 '링링' 피해 병역의무자 입대 연기 가능 조치 icon[조국청문회] 표창원 "김도읍 의원, 면책특권에 숨어 사자명예 훼손하지 말라" 일침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