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9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천호엔커어 제공

9일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2030세대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를 비롯해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에치에치 배도라지’ 등 총 4종을 최대 62%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는 이집트산 히비스커스에 터키산 석류농축액을 더해 여성을 위한 대표적인 식품인 히비스커스와 석류의 영양을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여기에 상큼한 활력을 충전해줄 비타민C, 콜라겐까지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했다.

이밖에도 흑마늘 입문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20일 이상 숙성해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 맛을 줄인 하루활력 흑마늘,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에 배 농축액을 배합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100%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엄선하고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아연, 비타민B군, 비타민C를 더한 에치에치 배도라지도 판매된다.

이날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는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루활력 흑마늘과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에치에치 배도라지 역시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1 추가 증정, 라이브 전용딜 할인 쿠폰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천호엔케어 창립 35주년을 축하하는 댓글 이벤트도 열어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1박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방송 당일 주문시 추석 전 해당 제품을 발송하는 추석 안심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