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트렌드에 따라 명절 선물로 가성비 좋고 실용성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잡코리아가 받고 싶은 추석선물을 설문조사한 결과 1위를 ‘패션의류’가 차지한 바 있다. 가성비와 실용성에 ‘스타일’을 더한 제품을 선물받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션 브랜드들도 추석선물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사진=BYC 제공

BYC는 센스 있는 추석선물이자 환절기 수면건강을 위한 ‘스위트 남녀 잠옷세트’(각 4만7000원)를 출시했다. 사선모양 조직의 40수 트월소재를 사용해 적당한 두께감이 있고, 피팅감이 루즈해 가을, 겨울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 세트다. 스위트남 잠옷세트는 네이비 컬러에 사랑스러운 하트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상의 카라에 하트 모티프와 같은 파이핑 컬러를 매치하고, 하트 패턴의 단추로 포인트를 줬다.

스위트여 잠옷세트는 전체적인 소재와 컬러를 통일시켜 커플 잠옷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네크라인에 둥근 테두리와 가슴 부분에 프릴 장식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핑크 피치 컬러의 하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다. 손목과 발목 부분의 고무줄이 흘러내림을 방지해 실용적이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안한다. 스테디셀러인 폴로 컬렉션, 스웨터 컬렉션, 실용성에 경쾌함을 더한 레더굳 컬렉션으로 꾸렸다. 이번 시즌 라코스테는 스웨터류를 다양한 핏과 컬러,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시간이 지나도 완벽한 스타일과 실루엣을 유지해 잇 아이템 중 하나다. 깔끔한 실루엣의 베이직 스타일부터 모던하고 클래식한 패턴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카디건 또한 디자인과 실루엣, 기장의 변화를 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폴로셔츠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에센셜 기프트다. 하프 버든 플라켓 폴로셔츠는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남성들을 위한 폴로셔츠인 ‘파리 폴로’는 폴로셔츠에 시티 무드를 더한 포멀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우러진다. 중요한 자리에서도 드레스업한 것 같은 편안한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어 매 시즌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여성들을 위한 우아한 폴로 드레스 컬렉션 등 새로운 스타일의 폴로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물 셀렉션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이외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백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풍성한 컬러 팔레트로 시선을 붙든다. 오버사이즈 빈티지 악어 로고가 포인트인 컬렉션은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크로스백과 트렌디한 벨트백, 클러치, 스몰 레더 굿즈로 구성돼 있다. 특히 패니팩 스타일의 벨트백은 벨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해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울러 추석맞이 프로모션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코스테 플러스 친구에서 친구를 맺은 멤버십 고객에 한해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합리적인 가격의 ‘W.BASIC 라인’을 선보였다.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의류와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와인, 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해 누구나 소화 가능하며 라운드와 일상에서 모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티셔츠, 스웨터, 팬츠, 골프화, 파우치, 모자 등 필수 아이템으로 갖춰져 기존 골퍼뿐만 아니라 라운드 경험이 없는 연습 골퍼에게 선물하기 좋다.

‘심플 기모 카라 티셔츠’와 ‘심플 기모 하이넥 티셔츠’는 폴리에스터 기모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보온성이 강점인 여성용 제품이다. 기본 이너웨어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6만8000~7만8000원. ‘심플 백기모 팬츠’는 신축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라운드뿐만 아니라 데일리 웨어로도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11만 8000원.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골프 액세서리로 함께 구성된 모션엑스 팝 골프화는 5cm 키높이 디자인을 적용해 필드와 일상화로 가능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이며 가격은 23만9000원. 볼케이스 세트 도트백은 탈부착 가능한 볼케이스 세트와 토트백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11만9000원.

‘라곰 다운 베스트’는 와이드앵글의 F/W 시즌 주요 테마이자 작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추구하는 스웨덴의 라곰 트렌드를 반영한 주력 제품이다. 여성용 ‘라곰 재직 다운 베스트’와 남성용 ‘라곰 스트레치 다운 베스트’는 독특한 변형 브로큰 패턴을 활용해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 구스 다운을 90% 사용하고 봉제선 없이 고밀도로 제직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였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가격은 모두 15만8000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