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가 성큼 다가왔다. 오랜만에 만날 가족들을 떠올리며 설레는 것도 잠시, 명절과 함께 맞물린 환절기 피부 고민도 싹틀 시기다. 이런 시기에 매년 똑같은 명절 선물과 다른 새로운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족별 맞춤 스킨케어 제품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환절기 피부고민 극복 선물을 제안한다.

부모님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보습크림이다. ‘카밍다운크림’은 수분 진정크림으로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그린 컬러 제형이 피부톤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는 10월 1일까지 공식몰에서 ‘카밍다운크림’ 2개 묶음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사랑하는 부모님께 하나씩 선물해 드려도 좋을 법하다. ‘아쿠아포린크림’ 구매 시에도 가격 할인과 함께 샘플 증정까지 한다.

10대부터 20대 초반의 남녀가 공통으로 겪는 피부 고민은 바로 유분과 피부 트러블이다. 군복무 중인 남동생, 사춘기 여고생, 남고생 동생을 위해 ‘트리악 라인’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각질과 피지, 모공 등의 노폐물 케어 외에도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위한 지성, 트러블 피부 케어 라인이다. 오는 11~15일 자사몰에서 ‘트리악 라인’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함께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50명에게는 SOS샘플팩(버블팩3개+시럽앰플1.5g*5매)을 증정한다.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에게 일일이 선물하기가 부담스럽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나눠쓸 수 있는 마스크팩을 선물해보자. 건조한 피부에 습윤 드레싱으로 고보습 급속 충전이 가능한 ‘한겹 드레싱 마스크시트’와 열이 많은 피부의 쿨링을 돕는 ‘퍼스트 쿨링 마스크’ 구매 시 카밍다운크림 또는 아쿠아포린크림 15ml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연휴에 다같이 모여 1인 1팩을 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

한편 셀퓨전씨 공식몰에서는 크림, 마스크팩, 시카크림 등의 제품 구매 시 대표 수분크림인 ‘카밍다운크림’ 또는 ‘아쿠아포린크림’ 15ml를 증정하며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부담은 줄이면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셀퓨전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