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지난 7월 브랜드 리론칭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엠비오 제공

오는 15일까지 엠비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간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랜덤 추첨을 통해 엠비오 트러커 재킷 1명, 스웻 셔츠 3명, 커피 기프티콘 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밀레니얼 및 Z세대가 관심 갖고 있는 분야인 패션뷰티 업계에서 1만 팔로워가 상징적이지만 론칭 후 2개월 만에 달성하기는 쉽지 않은 분위기다. 특히 엠비오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론칭했을 뿐 아니라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와 협업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소재와 완성도 높은 품질은 유지하는 동시에 가격은 기존 엠비오 대비 50% 수준으로 대폭 낮춰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엠비오는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실루엣을 위한 스탠다드 핏 개발은 물론, 밀레니얼 세대의 표준 체형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체형별 최적의 실루엣 체계를 완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