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이 드디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반가운 흥행 소식과 함께 김고은 정해인이 진심이 담긴 손편지 감사 인증샷을 전했다.

올가을 레트로 감성에 빠져들게 할 멜로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개봉 11일째인 7일 오후 5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무려 1년 만에 100만 돌파에 성공한 한국 멜로영화 선봉장으로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1990년대와 2000년대 시대 배경뿐 아니라 당시 극장가를 강타한 멜로영화 흥행 러시 이후 간만에 레트로와 클래식의 멜로감성으로 무장해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극중 완벽한 케미와 열연을 보여준 미수 역의 김고은과 현우 역의 정해인이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더불어 함께 무대인사 중인 정지우 감독, 김국희, 김병만까지 함께 인사를 전했다. 먼저 김고은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곤미수”로 손편지를 남겼다. 정해인은 “관객 여러분 덕분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진심을 꾹꾹 담아 편지를 보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