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극손상 모발에 생기를...아로마티카, ‘퀴노아 헤어’ 3종 선봬

아로마티카가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리즈 ‘퀴노아 헤어’ 3종(샴푸, 트리트먼트 마스크, 헤어앰플)을 출시했다.

사진=아로마티카 제공

신제품은 고농축·고단백 영양 성분으로 실리콘 오일 없이도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을 가꿔준다. 슈퍼푸드 퀴노아의 고단백 추출물 등이 끊어지고 갈라진 극손상모에도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며 3중 오일 보습 케어 시스템이 모발을 외부 손상과 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거칠고 들뜬 큐티클을 매끄럽게 감싸준다.

또한 타마린드씨드에서 추출한 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이 모발 큐티클을 촉촉하게 코팅해줘 푸석하고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한다.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일랑일랑 오일과 센티드제라늄 오일의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모발을 보다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동시에 매력적인 향도 즐길 수 있다.

두피 모공을 막는 실리콘오일은 물론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벤,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해 건강한 모발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퀴노아 프로틴 샴푸’(400ml)는 샴푸 사용만으로도 매끄럽고 정돈된 모발을 느낄 수 있는 고농축 고단백 젤타입이다.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두피 사이 노폐물과 유분을 자극없이 부드럽고 개운하게 세정하며 건조 후 한결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퀴노아 프로틴 트리트먼트 마스크’(160ml)는 워시 오프 타입 고영양 트리트먼트로, 얇고 가볍게 발려 흡수력이 빠르며 사용 후 뭉침이나 잔여물 등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코팅감을 느낄 수 있다. ‘퀴노아 프로틴 앰플’(100ml)은 모발에 뿌려 즉각적으로 풍부한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트리트먼트 앰플이다. 고른 분사력으로 덧뿌려도 뭉침 현상이 없으며 끈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3종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그알' 대전 은행강도 미제사건 담당 경찰 "허위자백? 말도 안돼" icon'전참시' 테이, 조찬형 매니저로 등장 "모델 활약 99.9% 내 덕분" icon'전참시' 오대환 "매니저 소개 요청 메시지 20통 와...덩치만큼 마음 넓어" 매력어필 icon조찬형 "테이 격려해줘 고마워...사랑해" 10년지기 훈훈 우정 자랑 icon‘의사 요한’ 지성-이세영, 뜨거운 입맞춤으로 재회...치유의원 개원 ‘해피엔딩’ icon‘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영웅의 초석 운명 예고...Part3 웅장힌 시작 장식 icon고통받는 이들에 치유와 위로...'의사요한'이 남긴 것 셋 icon'장제원 아들' 노엘(장용준), 음주운전 사고 후 운전자 바꿔치기·금품 합의 시도 의혹 icon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오늘(8일) 지정 휴무일, 경기·마산 등 일부지역만 운영 icon태풍특보 모두 해제, 중부 오전까지 흐리고 비...제주도·남부 천둥번개 동반 돌풍 icon'황금정원' 한지혜 오토바이 사고 충격엔딩...최고 10.4% '자제최고 경신' icon구호, 뉴욕 소호 빛내다...크로스오버룩·팝업스토어 오픈 icon김소연♥이상우 추천제품 할인...올포유, ‘꽉찬 혜택’ 추석 프로모션 icon윌 스미스X오니츠카타이거, 글로벌 콜라보 영화 공개 icon에스카다, ‘헤디 라마르’ 컬렉션 공개...글래머스룩 재해석 icon가을여자 스타일...아이젤 ‘판초니트’·톰보이 ‘트렌치코트’ 제안 icon밀레니얼 여성 패션놀이터...‘구호플러스’ 론칭 icon패셔너블한 가을, 계절의 특권 누려볼까...신제품 4 PIC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