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의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DIY 뮤직비디오 티저가 추가로 공개됐다.

오늘 (8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를 통해 ‘Tag Tag Tag & 반할 수밖에’라는 문구와 함께 추가 티저 영상이 게재, 다시 한번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인 ‘Tag Tag Tag’와 함께 수록곡인 ‘반할 수밖에’의 DIY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한다고 전하며 베리베리의 전매특허로 자리 잡은 DIY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제스처나 표정으로 개개인의 팔색조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이어 수록곡인 ‘반할 수밖에’도 눈길을 끈다. ‘반할 수밖에’는 펑키 한 기타 사운드로 베리베리의 리더 동헌과 계현이 작사에 참여,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미국 뉴욕의 웅장한 배경과 아름다운 풍경이 티저 영상과 조화를 이뤄 감각적인 느낌을 보여줬다면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티저를 통해서는 자유롭게 거리를 누비거나 장난기 넘치는 모습들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나간다.

한편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제작하며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작사, 작곡은 물론 영상 촬영, 편집까지 멤버들이 직접 도맡아 진행,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수식어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