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오늘(8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경기를 기념해 한정세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굽네몰 제공

이번 이벤트는 경기 당일 온·오프라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로드FC 경기를 기념해 구성된 세트 제품인 ‘명절 살 극약처방 세트’와 ‘나혼자 명절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각 세트는 굽네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명절 살 극약처방 세트’의 경우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3종과 ‘로드닭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제로’로 구성됐다. 사은품으로 최근 출시된 ‘로드닭 저나트륨 후랑크’를 증정한다. ‘나혼자 명절세트’는 굽네몰 만두 시리즈와 닭가슴살 후랑크 시리즈로 이뤄졌다. 구매 시 사은품으로 신제품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제공한다. 두 세트 모두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굽네몰에서는 위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굽네몰 로드FC'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드FC 후드티, 집업, 반팔티셔츠, 가방 등 로드FC에서 공식 판매되는 브랜드 제품을 30명의 고객들에게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경기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닭가슴살로 만든 영양 간식 ‘굽네 닭가슴살 스틱’을 선물한다. 경기장을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경기장 내 굽네몰 부스에서 해당 제품을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