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해 바디럽이 ‘퓨어 샤워호스’와 ‘비타 퓨어썸 샤워기’ 2종을 출시했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제공

‘퓨어 샤워호스’는 대다수 소비자가 쉽게 지나치는 위생 사각지대를 공략한다. 샤워호스는 항시 물이 고여 있고 통풍이 어려워 세균증식이 빠르다. 6개월에서 1년 단위의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필수 소모품이다. ‘퓨어 샤워호스’ 내외관은 친환경 PVC, 고급 스테인리스가 활용돼 내구성이 높다. 제품 구매 시 미니 스패너를 함께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비타 퓨어썸 샤워기’도 출시했다. 150만개 이상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퓨어썸 샤워기’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불순물을 제거하는 기존 ‘퓨어썸 샤워기’의 기능을 유지하는 동시에 샤워헤드 부분에 내장된 비타필터가 잔류 염소제거 및 비타민C 공급, 4종의 향기제공 등 기능을 수행한다. 확장된 사이즈의 새로운 살수판은 높은 수압과 절수효과를 제공한다.

‘퓨어썸 샤워기’ 이용고객은 샤워헤드만 별도 구매해 ‘비타 퓨어썸 샤워기’의 프리미엄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재 바디럽의 워터라인은 총 8종으로 정수필터 기반 수전제품을 앞세워 소비자의 청결한 삶에 집중한다. 수전제품은 샤워기 및 개수대, 싱크대로 범위를 넓히며 2017년 4월 출시 이후 총 220만개 이상 판매, 생존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