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다가오는 가을을 겨냥해 밀도 높은 조직감과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중무장한 ‘피.이(P.E) 에디션’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Premium Essential Edition)이라는 뜻으로, 지난 S/S 시즌 첫 공개 후 레트로,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패션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가을에 만나는 ‘P.E 에디션’은 오랜 기간 착용해도 옷의 핏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는 뛰어난 중량감과 밀도가 특징이다. 고급 소재를 활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라이트 네이비, 인디언 핑크, 머스타드 등 톡톡 튀는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해 유니크한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NBA 로고맨 와펜을 심플하게 배치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시크한 느낌을 한껏 강조했다. 젠더리스 트렌드에 맞게 남녀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폭넓은 오버핏 사이즈를 적용했으며 스포티하면서도 이상적인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다.

후드,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쌀쌀한 날씨에 입기 좋도록 도톰한 원단을 통해 활동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살렸으며 발목 밑단을 조인 조거 팬츠 스타일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