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일교차와 유해한 외부환경으로 피부관리를 위한 손놀림이 더욱 바빠지는 요즘, 용량은 늘이면서 상대적으로 가격은 낮춘 ‘대용량’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뷰티브랜드 아이소이와 키엘이 한정판 대용량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가 환절기 깊어진 피부고민 케어를 위해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일명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시카고의 베스트셀러 ‘귀신앰플’ 60ml&15ml, ‘시카 SOS 마스크’ 1매 등 총 2종으로 구성했으며 기존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15ml 귀신앰플은 파우치 속 휴대가 용이해 여행이 많은 가을철 언제 어디서나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케어할 수 있다.

‘귀신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이뤄진 수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붉은기 개선, 민감피부 진정, 피부장벽 개선 관련 임상을 완료해 환절기 깊어진 피부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와 미백 기능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진정과 함께 울긋불긋, 거뭇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유해 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동일 라인의 특가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귀신앰플’ ‘끝장크림’ ‘진정뿌토’ 등 시카고 주요 단품 6종의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자극이 유난히 심한 날 집중케어가 가능한 ‘시카 SOS 마스크’를 1+1으로 판매하며 세트 및 더블 구성의 경우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키엘 제공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떨어지며 피부가 부쩍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환절기에 더욱 신경 쓰이는 게 바로 주름 고민이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1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안티에이징 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는 가운데 등장한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99%의 비타민C가 담긴 고농축 에센스로, 잔주름부터 깊은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준다.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증가한 용량의 대용량 제품을 약 22%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전국 57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