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가 오는 23~24일 전국 약 1만100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CU 두드림(Do Dream)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 이벤트는 가맹점 수익 향상과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으로서 가맹점주와 가맹본부가 점포 운영 전략을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운영 탄탄! 매출 쑥쑥!’이라는 주제로, 전국 135개 지역별로 이틀 동안 총 4회에 걸쳐 이뤄진다. 이를 통해 전국 가맹점주들이 여건에 따라 본인 점포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내용도 충실하게 채웠다. 가맹점주가 점포를 운영하며 직접 체감했던 경험과 지역별 영업 전문가들의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지역별 맞춤 운영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상품, 진열, 마케팅 등 전반적인 운영 방향에 대해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BGF리테일이 이렇듯 소규모 커뮤니티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은 보다 실효성 있는 운영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실제 ‘CU 두드림 행사’는 가맹점주 중심의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총 진행시간의 80% 이상을 가맹점주와의 커뮤니케이션에 할애할 정도로 소통에 중점을 두고 있다.

 

사진= BGF리테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