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승준이 자신의 병역 기피 논란과 관련해 해병대, F4비자 신청 등을 언급한 CBS 서연미 아나운서에게 사과를 요구했지만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사진=유승준 인스타그램 캡처

8일 유승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월 8일 방송된 CBS ‘댓꿀쇼 플러스 151회’의 내용 일부를 올리며 “할 말이 없다. 처벌 아니면 사과 둘 중 하나는 꼭 받아야 되겠다.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서연미 아나운서는 “유승준은 저한테는 괘씸죄가 있다. 완벽한 사람이었고 독실한 크리스천이었다. 어린 시절 본 방송에서 해변을 뛰면서 해병대를 자원 입대하겠다고 한 기억이 있는데 이런 일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또 유승준의 F4비자 신청에 대해 “유승준은 중국과 미국에서 활동을 하면서 수익을 낸다. 한국에서는 외국에서 번 돈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유승준은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유승준은 “용감한 건지 아니면 멍청한 건지 그때 똑같은 망언 다시 한 번 내 면상 앞에서 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하지만 유승준의 반박에도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했다. 누리꾼들은 “양심이 있나” “반성하는 것처럼 보이더니 한국에 들어올 수 있게 되자마자 본색을 드러낸다” “자업자득이다” “유승준이 할 말은 아닌 거 같다” 등 비판을 쏟아냈다.

한편 유승준은 2002년 1월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고 한국 국적을 포기해 고의 병역기피라는 비판을 받았다. 당시 입국금지된 유승준은 꾸준히 사증발급 거부처분 취소소송을 냈다. 유승준은 20일 파기환송심 첫 재판을 받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