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런닝맨' 최초 팬미팅 '런닝구' 본격 개장...팬 2500여명 열광

‘런닝맨’이 대망의 9주년 팬 미팅 ‘런닝구’ 현장을 첫 공개했다.

사진=SBS ‘런닝맨’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8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주요 광고 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이 지난주보다 상승한 3.2%(수도권 가구 시청률 2부 기준)를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유지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8%로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은 ‘신신당부’ 커플 레이스 최종 결과가 공개됐다. 소녀시대 써니, 가수 선미, 배우 김예원, 장예원 아나운서가 출연해 빛의 신, 어둠의 신, 인간들의 물고 물리는 심리전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추리 도중 어둠의 신이 예언자일 수 있다는 것을 파악했고 최종 판정대에 하하를 ‘어둠의 신’으로 올렸다. 하하는 어둠의 신이었고 써니는 빛의 신이었다. 이로써 빛의 신&인간 팀이 승리했다.

이밖에 ‘런닝맨’ 사상 최초의 국내 팬 미팅 ‘런닝구’도 이날 방송에서 첫 공개됐다. 멤버들은 팬 미팅에서 선보일 단체 군무 및 커플 댄스를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고, 큰 부담감까지 토로했다. 결국 그 날은 왔고, 멤버들은 2500여명의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사진=SBS ‘런닝맨’

하지만 모두가 반가워하는 것도 잠시 “스파이를 찾으라”는 미션을 공개됐다. 멤버들은 무대 공연은 물론 스파이까지 찾아야 한다는 말에 당황해했다. 관객들은 스파이의 정체를 알고 있었고 제작진은 관객들의 함성으로 개별 힌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런닝구’ 오프닝은 ‘런닝맨스럽게’ 꾸며졌다. 오프닝 미션을 통해 유재석만 죄수복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고 나머지 멤버들은 멋진 오프닝 의상을 차려입고 ‘너없이 안 된다’ 오프닝 공연을 펼쳤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7.8%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팬들은 열광적인 환호로 멤버들을 맞았고 지석진은 “레이스 스타트”라는 특유의 공식 구호로 ‘런닝구’의 시작을 알렸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수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강다니엘, 뮤플리 'I HOPE' 퍼포먼스 영상 공개...청량美 정석 icon도토리·다람쥐로 변신한 가을 라이언...카카오프렌즈, ‘어텀 스토리’ 출시 icon추석특집 '아육대', 12~13일 3시간 방송...트와이스-레드벨벳 등 역대급 라인업 icon‘배가본드’ 이승기X수지 2인포스터...12인 단체포스터 공개 ‘클래스 다른 아우라’ icon'아스달연대기' 장동건, 이그트 정체 탄로에 폭주...최고 8.3%(ft.카리카 에리카) icon'미우새' 홍선영 3개월 20KG 감량 시선강탈...다이어트 비법 공개(최고의 1분) icon트와이스, 23일 신곡 'Feel Special' 발표...원톱 걸그룹의 귀환 icon'틴스피릿', 감독 비하인드 스틸&스토리 공개 "방탄소년단 콘서트서 영감" icon올리브영, 추석선물도 ‘오늘드림’…11일까지 3시간내 즉시 배송 icon'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실신, 문 밖 초근접 살인마들...최대위기 봉착 icon판타지 코미디 '스텔라', 3일 크랭크인...손호준X이규형 케미 기대↑ icon'집사부일체' 제이블랙-박지우 극강 춤실력 시선장악...이상윤 명품연기 '최고의1분' icon'두번할까요' 이정현, 첫 코믹 로맨스 도전...권상우와 불꽃 케미 예고 icon정해인, 가을 그루밍족 변신...듀이트리 하반기 신제품 화보공개 icon'신입사관 구해령' 추석연휴 결방, 아쉬움 달랠 5人5色 꽃미소 선물 icon'두번은없다' 주현-한진희, 윤여정과 호흡 확정...'시니어 드림팀' 완성 icon추석명절 걱정없이 즐겨볼까...G9, 건강•다이어트 ‘살빠지구’ 기획전 icon'어쩌다 발견한 하루' 정건주, 애교 많은 상남자 반전美 예고 icon'나쁜녀석들: 더 무비' 장기용, 총기→'독기' 액션 마스터 "감정 표현 중요" icon'타짜: 원아이드잭' 박정민 "촬영날만 기다려졌다"...'훈훈' 미공개 현장 스틸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