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비공개 촬영회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유튜버 양예원의 남자친구 이모씨가 양예원 저격글을 SNS에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려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씨는 “양예원 소름이네”라며 폭로를 예고하는 듯한 말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연합뉴스, 양예원 남자친구 이모씨 SNS 캡처

8일 양예원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이씨는 페이스북에 “양예원 소름이네”라며 “그동안 믿고 지켜준 남자친구가 길고 굵직하게 글을 다 올려버려야 하나요 여러분?”이라고 적었다.

양예원은 지난해 5월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과거 사진 촬영 모델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성추행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당시 찍은 사진들이 자신의 동의없이 유출돼 고통을 겪고 있다며 비공개 촬영회 모집책 등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섰다.

모집책 최모씨는 지난달 8일 불법 촬영물 유포·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확정받았다. 양예원은 지난 1월 최씨에 대한 1심 선고 직후 “가족과 남자친구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밝히면서 이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양예원 남자친구 이씨는 사건 당시 양예원의 곁을 지켜준 것으로 알려져 이번 저격글에 대한 궁금증을 낳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씨가 양예원에 대한 폭로성 글을 준비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