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되는 영하 기온에 피부 수분이 남아나지 않는 요즘 날씨, 파운데이션 고르기란 만만치 않은 일이다. 메이크업을 한다고 해도 푸석푸석 뜨거나 각질이 부각이 되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발생되기 때문. 기본적인 피부 관리도 중요하지만,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수분감을 줄 수 있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 또한 찬 바람과 히터 바람으로 인한 외부 자극이 계속되므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자연적인 성분이 함유돼 있는 상품을 골라보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버버리의 ‘브라이트 글로우 파운데이션'(BRIGHT GLOW FOUNDATION)’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를 담아낸 제품이다. 마이크로 파우더와 액상 실리콘이 결합된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고르게 스며들어 매끄럽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피오니와 백합 성분이 맑고 고른 피부를 만들어 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라는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자외선 차단(SPF 30 PA+++) 기능이 포함돼 햇빛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편안하고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다. 부드럽고 가볍게 펴 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59% 이상의 고함량 수분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수분 크림 같이 촉촉하게 발린다. 숨쉬는 다공성 커버 파우더가 유분만을 선택적으로 흡착해 피부 건조를 막아주고, 히알루론산, 치커리 뿌리 추출물이 맑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어 유해 환경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과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일루미너스’의 페어라이 컬러를 선보인다. ‘페어라이트’ 컬러는 기존 21호보다 한 톤 더 밝은 17호 컬러로 흰 피부도 자연스럽게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과 컨실러의 듀얼 텍스쳐가 입체적인 페이스 윤곽과 투명한 피부 톤을 완성해주며, 시간이 지날수록 윤기를 살린다.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광을 부여하는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일루미너스’는 굴절률이 높은 오일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광택이 나는 피부로 연출하고 컨실러의 페이스트가 수분 증발을 막아 2중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랩코스 '틴트 파운데이션'은 틴트처럼 가볍게 피부를 매끈하고 깨끗하게 연출해주는 '스킨 틴트'와 쫀쫀한 틴트 텍스처가 피부에 착 감겨 결점 없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컨실틴트' 2가지로 선보였다. 해바라기 씨, 카렌듈라 꽃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호, 진정, 보습, 피지조절 및 모공케어 등에 효과적인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톤에 따라 네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쉬드엘‘엑스퍼드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은 정제수 대신 편백수를 함유해 각종 외부 자극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는 안심 아이템이다. 옐로 베이스와 핑크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19호부터 21호까지 출시됐다. 특허성분인 달팽이 여과 점액물과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보습성분을 위한 올리브오일, 선인장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