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의 온라인 프로모션에 이어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래핑 광고와 스파 비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영화관 화장실 캠페인 존 설치다.

사진=콜러노비타 제공

콜러노비타의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하는 ‘스파 모드’를 통해 새로운 생활가치를 제안한다. 노비타의 스파 모드는 한 개의 노즐에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활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각각의 물줄기의 특성을 이용해 이용자 컨디션에 맞춘 최적의 스파 마사지로 힐링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존은 전국의 롯데시네마와 CGV 15개 지점 화장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장실 내부 거울과 문 등에 캠페인 메시지와 신제품 ‘스파 비데’가 담긴 이미지 래핑을 진행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됐다.

일부 칸에는 신제품 ‘스파 비데’와 인기 모델인 ‘스파 플러스’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실제로 노비타 비데의 스파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영화관 각 지점은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존 관련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화관 화장실에 설치된 노비타 스파 캠페인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노비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화장실 내에 설치된 스파 비데를 사용해 보고 후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THE SPA 스페셜 패키지(1명), 빕스 외식상품권(5명), 브레오 마사지기(2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