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풀리면 등산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하지만 일교차가 크고 갑작스럽게 비가 올 수 있는 초봄의 변덕스러운 날씨로부터 몸을 지켜줄 아우터 제품이 필요하다. 봄 산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는 방수기능과 투습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기능성의 아웃도어 방수 재킷을 추천한다. 봄산행족 위한 아웃도어 재킷 추천 4.

 

 

 

 

밀레 '라쉬날 재킷'

밀레의 베스트셀러 '라쉬날 재킷'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엣지'(Dry Edge)를 사용해 어떤 기상 환경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낮은 산이 대부분인 국내 등산 환경을 고려하면 고어텍스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등한 방수/투습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경제적 소비를 중시하지만 품질 역시 놓치지 않으려는 최근의 스마트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파타고니아 '토렌트쉘 재킷'

파타고니아코리아가 2016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토렌트쉘 재킷'은 찬 바람과 비를 완벽히 막아주어 가볍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선사하며, 기상 변화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대비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보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블루, 레드, 카키 색상 등 7종과 여성용 블랙, 그레이, 레드 컬러 등 5종으로 출시된다.

 

 

 

 

 

네파 '패스파인더 익스트림 2L 방수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6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패스파인더 익스트림 2L 방수재킷'은 컬러풀한 색감과 더불어 생활 방수 기능에 안감에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체온 상승 시 청량감을 줘 다양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화려한 색감에 톤온톤 3도 배색으로 봄철에 입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레드, 라임, 네이비, 포세이돈 블루 5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옐로, 레드, 네이비 4가지.

 

 

 

 

네파 '바알 2.5L 방수재킷'

마찬가지로 네파 2016년 신제품인 '바알 2.5L 방수재킷'은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가격이 특징인 방수재킷이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좋은 2.5L 방수소재를 사용했으며, 땀이 차기 쉬운 겨드랑이 부분에 메쉬 아일렛(구멍)을 사용해 통풍기능을 강화했다. 전체적으로 솔리드 컬러에 지퍼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골드머스타드, 네이비, 청록색 5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옐로, 핫핑크, 네이비 4가지.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사진 : 밀레, 네파, 파타고니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