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 코카-콜라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TV광고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박보검이 출연한 코카-콜라 ‘Coke & Meal’ 광고가 공개됐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편의점 꿀조합 만찬, 직장 동료들과의 회식, 가족들과의 식사 시간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함께하는 모든 맛있는 순간들이 서로를 더욱 가까워지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박보검은 친구들과 함께 편의점 ‘꿀조합’ 메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회식 자리에서는 고기를 익히며 회사 동료들과 서로 더 가까워지는 맛있는 시간을 보낸다. 어색한 회식 분위기 반전을 위해 박보검은 회식 메뉴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코카-콜라를 건네며 분위기를 띄운다.

이어 가족들과 보내는 야식 시간에도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하며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서로의 마음을 전한다.

모델 박보검은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모든 음식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맛있고 특별하게 하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연기로 실감나게 표현했다. 또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마음을 나누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들을 박보검 특유의 미소로 담아내며 “우리가 더 가까워 지는 맛” 내레이션과 함께 보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 특유의 짜릿한 즐거움과 행복함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