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권이 송민재를 지킬 수 있도록 이영은을 도왔다. 

사진=KBS 1TV ‘여름아 부탁해’ 방송 캡처

9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연출 성준해/극본 구지원)에는 주상원(윤선우) 아들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는 주상미(이채영)-한준호(김사권)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잠자리에 들기 전 주상미는 한준호에게 "만약 상원이 아이가 다른 집에 입양돼 있어도 데려와야 한다고 생각해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한준호는 "아뇨"라며 "그냥 입양한 사람이 키우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라고 대답했다.
주상원의 아들이 왕금희(이영은)의 아들 여름이(송민재)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던 주상미는 "금희 위해서요?"라고 했고, 한준호는 "왜 또 시비입니까?"라고 응수했다. 

다음날 김사권은 왕금희에게 전화를 걸어 "여름이 친부 쪽에서 생각보다 소송이 빨라질 수 있으니 떠날 생각 있으면 하루 빨리 준비해"라고 조언했다. 일전 그는 왕금희에게 친부에게 여름이를 뺏기고 싶지 않으면 입양확정 판결을 받고 바로 미국으로 떠나라고 했던 터.

왕금희는 "이렇게까지 신경 써주는 저의가 뭐냐"고 물었다. 한준호는 "그런 거 없다. 단지 당신이나 여름이나 서로에게 없어선 안 되는 존재니까 지켜주고 싶어서 그런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왕금희는 "여름이 친부와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고 한준호는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라며 황급히 전화를 끊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