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 첫 쇼케이스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9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발매 기념 쇼케이스 티켓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모두 매진됐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7월 종영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주목받았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베리, 온 탑’ 앨범 활동에 앞서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서는 자리이다.

티켓 예매가 오픈되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낸 쇼케이스는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됐다. 

앞서 공개한 포토 티저를 통해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틴틴 멤버들이 어떤 콘셉트와 무대로 대중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기대가 모인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3인조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은 10대를 뜻하는 TEENAGER(틴에이저)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TEEN POP(틴 팝)에서 따온 ‘TEEN’으로 시작해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한편, 틴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