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11번가, 9월 십일절 추석 e쿠폰 최대 90% 할인

11번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찾아온 9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배송 걱정없이 바로 받아 쓸 수 있는 e쿠폰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11일 ‘홀리데이 십일절’을 주제로 매시간 특별가에 오픈되는 ‘타임딜’과 200여 개 인기 브랜드 참여 할인행사 등 쇼핑축제 9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9월 십일절은 추석 연휴 직전에 진행돼 배송고민 없이 구매 즉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e쿠폰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한가위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이 연휴기간 동안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들로 ‘십일절’ 쇼핑 후 가볍게 떠나는 편안한 귀성길을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9월 십일절을 맞아 11번가는 빕스 ‘연어 특별전’ 이용권을 90% 할인된 1100원에 오전 11시부터 단독으로 판매한다. 훈제연어, 연어 샐러드부터 퀴노아 통 연어구이, 연어 세비체, 마라연어 등 다양한 연어요리들이 제공되는 빕스 ‘연어 특별전’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 오직 11번가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전 9시부터 버거킹 ‘베이컨치즈와퍼 콤보’를 50% 할인된 4600원에 판매하고 매드포갈릭, KFC, 파리바게트, 롯데리아 등 9개 브랜드의 e쿠폰 상품을 판매한다. 구입한 e쿠폰은 문자로 발송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십일절의 백미 ‘타임딜’은 오전 11시 애플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모델 2,000대를 14만 9천원에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신라호텔 제주 숙박권, KFC, 버거킹 할인교환권, 샤오미 V9 등 매시간 4가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혜택가에 판매한다. 타임딜 마지막 시간인 오후 11시에는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모델을 17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9일 전국 매장에 출시예정인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전주불백피자’ 라지 사이즈+콜라 교환권(2만7000원)을 11번가에서 단독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사전 판매한다. ‘전주불백피자’는 한국의 맛을 살린 피자알볼로의 하반기 신규 메뉴로 11번가와 협업으로 온라인 얼리버드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11번가는 할인 상품뿐만 아니라 지역 특산물, 독특한 레시피를 활용한 훌륭한 음식솜씨를 자랑하는 휴게소 맛집 리스트를 제공하고, 야경이 멋진 정원, 반려견 놀이터 등 이색 시설들을 갖춘 인증샷 명소, 이색 고속도로 휴게소 정보 등 추석을 맞아 연관 정보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11번가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