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이 남성미를 폭발시키는 상의탈의로 눈길을 끌었다.

18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극본 허선희/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사진=SBS

김재영은 이번 작품에서 제니장(김선아)이 운영하는 ‘J부티크’ 변호사이나 그녀의 보육원 동생 윤선우 역을 맡았다. 윤선우는 제니장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순정남. 평소에는 냉철한 판단력과 차가운 모습을 보이지만 제니장 앞에서만은 한없이 약해지는 순애보를 그리며 매회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전망이다.

이와 관련 김재영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망연자실하게 소파에 앉아 있는 김재영의 몸에는 여전히 샤워 후 물기가 남아있다. 김재영은 이내 북받치는 눈물을 쏟아내며 소파에 쓰러져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김재영이 맡은 윤선우는 ‘시크릿 부티크’에서 선과 악, 슬픔과 강함을 동시에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라며 “김재영이 순정 마초인 윤선우에 완벽 빙의하여 팔색조 매력을 뽐내게 될 ‘시크릿 부티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닥터탐정’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