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연휴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국내여행 할인쿠폰이 쏟아진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는 올 추석 연휴에 사용 가능한 국내숙박, 액티비티 8만원 쿠폰을 오는 15일까지 전 회원에 지급한다. 중소형호텔은 물론 호텔과 펜션, 리조트, 캠핑, 게스트하우스, 액티비티 시설 등 모든 상품 예약시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연휴에 떠날만한 지역별 숙소를 추천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서울, 경기/인천,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상, 제주 등 방문 지역의 인기 숙소를 한 데 모았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황금연휴 여행자를 위한 행사 '호캉스 가을특가'도 열린다. 개천절과 한글날, 주말사이 평일에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11일짜리 나만의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연휴에 떠나기 좋은 국내숙소 66곳을, 최대 88% 저렴하게 내놓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도미인 서울 강남, 베어스 타운, 세인트존스 호텔 등이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 펜션 여행에 관심있다면 ‘인기펜션 할인백서’ 행사가 있다. 다음달 13일까지 투숙 가능한 숙소를 모아 최저가에 소개한다. 국내 인기 펜션을 최대 5만원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