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추석 연휴로 바쁜 귀성·귀경길에서도 휴식과 여유를 챙기는 ‘휴라밸족’이 많아질 전망이다. 해외여행이 줄어들면서 전국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쇼핑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울렛 측은 최대 80%에 이르는 추석맞이 할인과 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고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2일 연휴 시작일부터 일주일간 ‘추석맞이 감사 빅세일’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 상품전’ 등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함께 ‘소원성취 슈퍼문’ ‘공룡 테마파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천점에서는 9월12~18일 닥스 키즈, 헤지스 키즈, MLB 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를 모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키즈 추석 선물상품전’과 맨투맨∙티셔츠∙점퍼 등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휠라 그룹대전‘을 전개하며 11월 30일까지 대형 달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해 소원을 빌 수 있는 ‘달아달아 밝은달아’ 소원성취 슈퍼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파주점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패밀리 세일’을 준비해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뉴발란스 등 패밀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등 2m 크기의 공룡이 고객들과 함께 춤을 추며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참여형 공연인 ‘파쥬라기 공룡 테마파크’ 이벤트를 전개한다.

광명점에서는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유명 아웃도어 추석선물 상품대전’과 빈폴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모아 ‘빈폴 클리어런스 세일’을 을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전개한다. ‘길놀이’ ‘비나니’ 등 30여가지의 판굿과 무동놀이 등으로 구성된 ‘남사당 풍물놀이’를 연휴 첫날인 12일 준비했다.

광교점에서는 ‘아디다스 최대 70% 할인전’과 ‘키다리 삐에로 아트풍선’ 이벤트를 전개하며, 고양터미널점에서는 ‘노스페이스 가을시즌 에디션’을 준비해 노스페이스 등산화 30족을 단독 세일한다. 기흥점은 12일 ‘고객과 함께하는 풍물놀이와 강강수월래’와 14일 ‘세계 유일 무이 동춘 서커스’,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 트로트 가수 정미애가 출연하는 ‘롯데트롯 콘서트’를 펼친다. 롯데 아울렛은 추석 당일인 9월 13일에만 휴무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은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를 개최한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대표하는 럭셔리,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키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할 예정이다.

또한 ▲밤도깨비 야시장, 전통 먹거리 한마당, 전통놀이 체험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열어 귀성·귀경객들에게 휴식과 여유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전점에서 풍성한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나이키가 신발 구매 시 15% 추가할인하고, 언더아머는 전품목 20% 추가 할인한다. 코치는 전 품목을 30% 추가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도 의류/신발/악세서리를 20% 추가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추석 당일에만 휴무다.

사진=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