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이 5년 만의 신보 'fLoW'를 발표하고 오는 10월 9일~10일 양일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공연을 갖는다.

이상은은 1988년 ‘담다디’로 데뷔해 ‘언젠가는’, ‘공무도하가’, ‘비밀의 화원’, ‘삶은 여행’ 등 수많은 이들의 인생명곡을 남겨온 싱어송라이터이자 책, 그림, 방송 등 다방면에서 예술활동을 펼쳐온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다.

그가 2014년 발매한 15집 'lulu'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EP 'fLoW'에는 흐르듯 살고, 흐르듯 노래하는 아티스트 이상은의 삶에 대한 사려 깊은 시각이 고스란히 담긴 6곡이 수록됐다. 오는 10월 2일 정식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현재 한국 대중음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규호, 이능룡, 박성도, 강이채가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랜만의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단독 공연은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현대카드 Curated' 프로그램의 65번째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단독 공연에서는 새 앨범의 수록곡은 물론 그의 수많은 명곡들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특히 오랫동안 그를 기다린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새 앨범에서 함께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겸 바이올리니스트 강이채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이상은과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상은의 앨범 발매 기념 공연 'Slow fLoW'는 한글날인 10월 9일과 10일 양일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며 티켓은 9월 1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소니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