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간의 추석 연휴가 불과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연휴엔 읽고 싶었던 만화책과 함께 뒹굴뒹굴하며 휴식하는 건 어떨까.

예스24는 만화책 기획전을 진행하며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귀여운 만화 캐릭터가 새겨진 다양한 생활용품 굿즈를 증정한다.

사진=예스24

이벤트 대상 만화 세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 웹툰 '양말 도깨비'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 인기 웹툰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주인공 일러스트가 담긴 데스크 쿠션, 만화 '옥탑빵'의 주인공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쿠키 트레이, 만화 '혼자를 기르는 법'의 캐릭터로 제작된 맥주잔 중 하나를 선착순 제공한다.

2만원 이상 도서 구매 고객에게는 만화 '내 어머니 이야기'의 주요 장면을 활용해 만든 용돈 봉투 4종, '여중생A'의 삽화가 그려진 북마크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 문학 도서 '만복이네 떡집'의 ‘예스 리커버’ 특별판 출간을 기념해 추석 연휴에 어울리는 굿즈도 마련했다. '만복이네 떡집'을 포함한 어린이 분야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오색 무지개떡과 쑥색 바람떡 모양의 쿠션 중 1종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예스24

예스24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예스24 중고서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3인 이상 동반 고객에게는 중고도서를 10% 할인하고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예스24 굿즈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3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중고도서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2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예스24 영화 모바일 어플에서는 추석맞이 윷놀이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윷을 던져 윷판에 놓인 적의 말을 잡는 게임으로 말잡기에 성공할 경우 떡 세트와 예스24 영화 예매권, PLAY24 50% 할인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