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계절이 한 바퀴 돌아, 봄이 성큼 다가왔다. 새 출발의 설렘이 가득하지만 그만큼 스트레스와 걱정도 동행한다. 최근 영상콘텐츠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에서 다가오는 봄날에 즐거움을 가미해줄 따끈따끈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발표, 시선을 한데 사로잡고 있다. 이번 주말에는 아늑한 방 안에서 걱정근심 싹 잊고 즐거운 영화, 드라마 속으로 빠져보는 건 어떨까.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 1

불의에 맞선 마블 최강의 맨주먹 히어로, 아이언 피스트가 ‘넷플릭스’에 상륙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마블 데어데블(Marvel’s Daredevil)’ ‘마블 제시카 존스(Marvel`s Jessica Jones)’ ‘마블 루크 케이지(Marvel`s Luke Cage)’의 뒤를 잇는 네 번째 슈퍼 히어로 시리즈다.

뉴욕의 재벌가에서 태어나 평안하고 유복한 삶을 누리던 주인공 대니 랜드는 어느 날 가족들과 함께 중국으로 가던 중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잃고 산 속에 버려지고, 곤륜의 지도자에게 구출 되어 오랜 시간동안 혹독한 무술 훈련을 받은 후 마침내 용의 힘을 가진 영웅 ‘아이언 피스트’로 거듭난다. 뉴욕으로 돌아온 그는 부모의 죽음에 얽힌 부패한 진실을 깨달아 불의를 향해 분노하기 시작하는데…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는 독특하고 신비한 감성으로 사후세계를 조명하는 오리지널 사이언스 픽션 영화다. 선댄스 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영화 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끌고 있는 만큼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드 ‘실리콘 밸리’의 일부를 연출했던 찰리 맥도웰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으며 로버트 레드포드, 루니 마라, 제이슨 시걸, 라일리 키오가 출연한다.

토마스 하버 박사는 끈질긴 연구 끝에 사후세계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과학적으로 밝혀내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 곳’으로 가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기 시작한다. 그 가운데 한 남녀의 사랑이 시작되지만 충격적 반전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시간여행자: 시즌1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바꾸기 위해 현재로 타임슬립한 시간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공상과학 SF 시리즈. 희망 없는 폐허의 미래에서 현재로 도착한 여행자들이 인류 최대의 적 ‘우리 자신’에게서 우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독창적인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사람이 죽는 순간이 오면, 시간여행자가 그 인간의 육체에 빙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독창적인 타임슬립 스토리를 유려하게 활용했다.

 

아이보이

한 십대 소년의 뇌 속에 휴대폰 파편이 박히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 여자친구를 구하려다 심각한 부상을 입고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톰은 자신의 머릿 속에 휴대폰 파편이 박히고 그에게는 모든 전자 기기를 제어하는 능력이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후 톰은 자신과 여자친구를 공격했던 갱단에게 이 능력을 이용해 복수를 계획하는데...

생각만으로도 문자를 보내고, 은행에서 돈을 맘대로 이체하는 등 유쾌한 능력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톡톡히 자극하고, 영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어린 매그니토 역으로 등장해 맹활약을 펼쳤던 빌 밀너가 주연을 맡아 차세대 라이징 스타의 출연을 알렸다.

 

걸프렌드 데이

법정 드라마 ‘베터 콜 사울’의 주연으로 잘 알려진 밥 오덴커크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운도 없고, 직장도 없는 기념일 카드 작가인 레이는 위태로운 삶 가운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살해 위협까지 받는다. 이 난관을 빠져나가기 위해선 새 기념일 카드 제작 프로젝트를 반드시 성공해야만 하는 미션이 주어지는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