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강하게 불지만 한낮에는 제법 포근해지고 있다. 개강, 입학, 입사가 몰린 봄이 시작되기 전에 마지막 힐링 여행을 다녀오는 건 어떨까.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스파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으니, 친구나 연인의 손을 잡고 편안한 휴식의 장소로 떠나보자.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패키지 인 블라썸'을 3월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 더 클래식 500의 럭셔리 스파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 클래식 500의 스파는 지하 830m 온천 성분이 함유된 천연 암반수의 명품 스파로, 유해 노폐물 배출에 탁월해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에 좋다.

2인 기준인 스위트룸 구성에는 뷔페 라구뜨 조식 2인, 아메리카노 2잔, 과일 생크림 케이크, 피트니스 이용권 2인, 리더스 마스크팩 2세트, 웰컴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슈페리어 스위트룸은 3인 기준이며 뷔페 라구뜨 조식 3인, 아메리카노 3잔, 과일 생크림 케이크, 피트니스 이용권 3인, 리더스 마스크팩 3세트, 웰컴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호텔 개관 4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풋배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과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총 90분간 진행되는 '루미 스파 스페셜 패키지'를 마련했다. 발의 각질 제거와 호흡기 관계 및 면역 시스템을 활성화 시키는 풋배스는 물론, '인텐시브 리페어 앰플'로 피부 재생 및 저항력을 높여주며,  '스피룰리나 마스크'로 30~50대의 피부 고민과 노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노화 예방과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캐비아가 함유된 세럼과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이어 바디 마사지는 아로마 오일로 부드럽게 진행되는 '오가닉 아로마틱'과 따뜻한 로즈스톤을 이용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루미 라이트',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리밸런스' 3가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2017년을 맞아 새로운 힐링을 선사할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2017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더 스파 위 러브 패키지’는 유로피안 프레스티지 스파 ‘오셀라스’의 2인 전신 테라피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1박으로 구성되어 더욱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시그니처 바이 오셀라스’는 유기농 오일을 이용하여 지친 컨디션을 최상으로 회복시켜 주는 전신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또한, 호텔 고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투숙으로 남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라운지에서의 조식 뷔페와 다양한 스낵과 주류, 음료가 제공되는 해피아워 등 클럽층 이용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봄을 맞아 겨울기간 동안 움츠려진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에너지를 충전시켜 주는 ‘프렌치 퍼펙션’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과 함께, 2인 조식 뷔페, ‘탈라 코스메틱 테라피’ 풋스파 & 마사지 2인 이용권, 옥시파즈 미스트 제품 제공 및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시설까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풋스파 & 마사지 2인 이용권은 프랑스 떼라피 전문 브랜드 ’탈라 코스메틱 테라피‘의 스파에서의 풋스파 15분, 전신 마사지 60분의 프로그램이다. 산소공급 미스트로 옥시파즈미스트 제품을 함께 제공하며 호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가능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스파 트리트먼트 2인 이용이 포함된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60분 동안 상큼한 감귤향으로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특별한 가격이 더해지며 상품의 매력을 높였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감귤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사우나 및 수영장, 피트니트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 추가 이용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