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라디오스타’ 유세윤, 숨겨진 욕망 대분출...윤종신 MC자리 호시탐탐

유세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숨겨진 욕망을 드러낸다. 그는 윤종신 후임 MC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늘(11일) 밤 10시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이 출연하는 ‘윤따의 밤’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유세윤이 MC 자리를 노리며 웃음을 자아낸다. 윤종신의 후임자를 미리 생각해 뒀다는 그는 “제가 임시로 몇 번 앉아보죠, 뭐!”라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또한 그는 윤종신의 식은땀을 목격했다고 폭로해 윤종신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윤종신의 말이 예전보다 50배나 늘었다고 폭로를 이어간다. 심지어 윤종신과 대화를 하면 뜻밖의 매직 아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여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유브이(UV)’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세윤은 윤종신에게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한다. 콘셉트를 ‘알코올 래퍼’라고 밝혀 관심을 끈 가운데 그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모두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향후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박재정은 ‘윤종신 찬양론’을 펼쳐 재미를 더한다. 그는 “윤종신 선생님은 위대하신 분이다”라는 발언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이어 녹음 중 윤종신에게 크게 혼이 났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윤종신의 촌철살인에 눈물까지 흘렸다고. 이에 윤종신이 그렇게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육대’ NCT드림·SF9·모모랜드...피튀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결 icon위메프 “추석용돈 쏜다”…최대 2만 포인트 지급 icon트와이스 모모, 신곡 'Feel Special' 티저서 시크美+고혹적 분위기 '눈길' icon'16일 컴백' 세븐틴,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 MV 티저 '묘하게 빠져든다' icon윤하·이석훈·치타CIX·금동현까지...C9 아티스트 훈훈 한가위 인사 "해피 추석" icon직장인 58.9% “추석에 이직준비 할 것”...연휴에 취업준비 ‘67.9%’ icon인사담당자, 밀레니얼 신입 중 가장 뽑고싶은 유형 1위는 icon성인남녀 88.2% “추석 스트레스”...3위 잔소리 1위는? icon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에 2대 0승리...선제골 나상호·김신욱 존재감 각인 icon‘최고의 한방’ 파스타가게 알바로 1000만원 모금...장학금 전달 ‘깜짝습격’ 결과는 icon'열여덞의순간' 김향기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 만족" 종영소감 icon'아내의맛 ' 추석 앞두고 가족들과 '해피데이'...장영란 남편 영상편지 icon이진우·이태승·이우진 ‘틴틴’, 유닛곡 '책임져요' '상큼+만찢 비주얼' 개인 티저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청춘 아이콘 등극...첫 주연작서 무한가능성 입증 icon방탄소년단 과거→현재까지 대방출 '연대기'...최고의 1분은 데뷔 5일차 인터뷰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박기웅-이지훈-박지현, 서책 추석인사 '눈길' icon'아날로그 트립' 동방신기X슈퍼주니어, 인도네시아 배낭여행기 담았다 icon‘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韓팬에게만 귀띔...키워드 영상 전격공개 icon볼빨간사춘기, 새로운 변화에도 변함없는 '음원강자'...'워커홀릭'으로 8연속 히트 icon클라이드앤 현아패딩 무신사 최대 75%↓랜덤쿠폰 퀴즈 출제...정답은? icon"네 옆엔 있어주겠다"...'위대한쇼' 송승헌, 노정의 향한 부성애 폭발 icon카카오페이지, '창비'와 장르문학 공모전 개최...'영 어덜트' 콘텐츠 활성화 icon비X소유, 콜라보곡 '시작할까, 나' 가을 감성 담았다...'하트시그널' 서지혜 뮤비 출연 icon"추석엔 강다니엘과 함께"...네이버 NOW, 강다니엘 단독 오디오쇼 개최(ft.그레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